[Dispatch=구민지기자] '엑소' 백현이 감미로운 음색을 선보인다.
INB100은 지난 13일 공식 홈페이지에 백현의 미니 5집 '에센스 오브 레버리'(Essence of Reverie)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총 7개 트랙을 수록했다. 먼저, '초콜릿'(Chocolate)은 백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았다. 이 곡은 오는 15일 선공개 할 계획이다.
'레몬에이드'(Lemonade)는 미디엄 템포 알앤비 곡이다. '러브 컴스 백'(Love Comes Back)은 서정적인 기타와 묵직한 베이스가 포인트다.
각 곡에 어울리는 영상미도 인상적이었다. 백현은 눈빛 연기와 물오른 비주얼 등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올렸다.
'노 프로블럼'(No Problem)은 어반 팝 장르다. 클래식 감성을 녹였다. '블랙 드림즈'(Black Dreams)는 검은 꿈을 키워드로 완성시킨 노래다.
'레이트 나이트 콜즈'(Late Night Calls)는 감성적인 어쿠스틱 알앤비다. '엘리베이터'(Elevator) 단숨에 흥얼거리게 되는 멜로디를 자랑한다.
백현은 모든 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콜드와 함께 작업했다. 이들은 전작에서 음악적 케미를 자랑했다.
관계자는 "백현은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자신의 장르를 완벽하게 구축하고 있다. 확장될 음악적 정체성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백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보를 발표한다.
<사진제공=INB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