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세븐틴, 사생활 침해 피해 호소…"영구 블랙리스트·법적조치 예고"

[Dispatch=송수민기자] ‘세븐틴’이 사생황 침해 피해에 강력한 대응을 예고했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8일 위버스에 “사적 장소에서 무단 침입하거나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가 지속되고 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공식 스케줄이 아닌 사적 장소(숙소, 호텔 및 헤어/메이크업 샵 등)에 무단으로 침입 등이다”고 설명했다.

아티스트가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 “심각한 사생활 침해 행위가 반복되어 아티스트에게 정신적 고통을 주고 있다”고 호소했다.

강경히 대응할 것을 예고했다. “세븐틴과 관련된 모든 팬 참여 활동에서 제외되는 영구 블랙리스트는 물론,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고 경고했다.

마지막으로 “당사는 앞으로도 건전한 팬 문화 형성과 아티스트의 안전 및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글을 마쳤다.

<다음은 세븐틴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세븐틴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앞서 공지를 통해 안내를 드렸음에도 여전히 공식 스케줄이 아닌 사적 장소(숙소, 호텔 및 헤어/메이크업 샵 등)에 무단으로 침입하거나, 공항 보안구역 내에서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진행된 투어 공연에서는 아티스트가 묵는 숙소에 찾아와 기다리는 행위, 숙소에 무단 침입을 시도하는 행위, 기내를 포함한 공항 보안구역 내 이동 시 아티스트에게 과도하게 접촉 및 대화를 시도하거나 촬영하는 행위 등 심각한 사생활 침해 행위가 반복되어 아티스트에게 정신적 고통을 주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는 기존 안내드린 바와 같이 아티스트의 사생활 및 인격권을 침해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사전 경고 조치 없이 세븐틴과 관련된 모든 팬 참여 활동에서 제외되는 영구 블랙리스트는 물론, CCTV와 모니터링을 통한 증거 수집 등을 통해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건전한 팬 문화 형성과 아티스트의 안전 및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저해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강경히 대응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세븐틴을 아껴 주시는 팬 여러분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만화에서 나왔어"...해민, 판타지 비주얼 (에잇턴)
2023.01.30
[현장포토]
"레드가 포인트"...윤규, 시선집중 스냅백 (에잇턴)
2023.01.30
[현장포토]
"이 외모, 저장각"...민호, 남다른 포스 (에잇턴)
2023.01.30
[현장포토]
"신인같지 않아"...윤성, 여유로운 미소 (에잇턴)
2023.01.30
[현장포토]
"팬심을 저격해"...재윤, 매력적 손짓 (에잇턴)
2023.01.30
[현장포토]
"조각이 움직여"...명호, 잘생김 교과서 (에잇턴)
2023.01.30
more photos
VIDEOS
01:25
러블리했다가 우아했다가😲 l HD Photoshoot Sketch (차주영 : ChaJooYoung)
2023.01.30 오후 01:00
01:56
에이티즈, "아침잠을 깨우는 훈훈함" l ATEEZ, "The visual that wakes you up in the morning" [공항]
2023.01.29 오전 08:15
00:00
[LIVE] 에이티즈, "김포국제공항 출국" l ATEEZ, "GMP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3.01.29 오전 05:04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