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송수민기자] 유닛 ‘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DAY6 (Even of Day)가 다음 달 5일 새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자정 각종 SNS 채널에 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의 새 앨범 ‘라이트 쓰루 미’(Right Through Me)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강렬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에는 멤버의 눈동자, 튀는 스파크 등이 조각조각 자리했다. 호기심을 자극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는 데이식스의 첫 유닛이다. 영케이, 원필, 도운 등 3인으로 구성됐다. ‘Even’(밤) 이후 ‘day’(낮)가 다가온다는 의미를 유닛명에 녹여냈다.

약 10개월 만의 컴백이다. 앞서 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는 지난 2020년 8월 31일 유닛 첫 앨범 ‘더 북 오브 어스: 글루온 - 낫띵 캔 테어 어스 어파트’를 선보였다.

당시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터 차트와 가온 차트에서 앨범 일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싱가포르 등 해외 여러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한편 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는 오는 7월 5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라이트 쓰루 미’를 공개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