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이간질러 때문이다"...외질혜, '철구논란' 사과문

외질혜가 '철구논란'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5일 자신의 SNS에 "그 당시 오빠와 동시에 방송을 진행하고 있어 그 사실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였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간질을 하는 사람들로 오해를 했다는 입장입니다. '방송 상황을 채팅으로만 알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 후 몇몇 시청자분들이 사건을 말해주셨고 다른 시청자분들은 억까이며 선동당하지 말라는 채팅이 올라와 이간질러로 확신하여 그 발언을 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했는데요.

앞서 외질혜는 철구의 박미선 발언에 대해 격앙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는 "주접떨지 마, XX XX들아. 박미선이라 했다잖아", "어떻게든 너네들이 뭐 하나 하려고 그러는데…그래봤자 잘 먹고 잘 살사니까. 억까는 하지마 XX들아", "안 큰일 났어!! 이 XXX들아, 내 방에서 지X하지 말고 나가", "'비하하고 사과하면 영구정지 풀리냐?(댓글)' 영정 풀리던데?"라는 반응을 보였죠.

▶︎ 다음은 외질혜가 남긴 전문.

안녕하세요. DJ 외질혜입니다.다름이 아닌 이번 기사에 대하여 말씀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해당 기사의 사건에 대해 상황을 먼저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당시 오빠와 동시에 방송을 진행하고 있어 그 사실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였습니다. 

방송 상황을 채팅으로만 알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 후 몇몇 시청자분들이 사건을 말해주셨고 다른 시청자분들은 억까이며 선동당하지 말라는 채팅이 올라와 이간질러로 확신하여 그 발언을 하게 됐습니다. 

이렇게 하여 제가 한 발언에 대해 잘못이 없다는 것이 아닌 우선은 상황 설명을 드려야 할거 같아 말씀드립니다. 방송 중이라 앞뒤 상황을 정확히 알지 못하였고 방송중에는 많은 이간질러가 존재하기에 이간질러로 확신하여 발언을 하게 됐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기사를 보시고 상황을 알고 난 후에 발언을 하였다고 생각하시어 이렇게 말씀드립니다. 저의 발언으로 인해 불쾌하셨을 모든 분들께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분위기로 올킬"...윤아, 공항의 여신
2024.05.18
[현장포토]
"미모가 반짝"...윤아, 꽃사슴 비주얼
2024.05.18
[현장포토]
"완벽, 그 자체"...정해인, 훈남 교과서
2024.05.18
[현장포토]
"잘.생.겼.다"...정해인, 안구정화 비주얼
2024.05.18
[현장포토]
"두근두근, 설렘"...정해인, 힐링 스마일
2024.05.18
[현장포토]
"미모가 넘사다"…한소희, 하트 시그널
2024.05.16
more photos
VIDEOS
00:24
손도 리듬에 맞춰서 #스트레이키즈 #straykids #kpop #디스패치 #dispatch #playwithme
2024.05.19 오후 12:09
00:22
Good days are on their way. #백현 #baekhyun #exo #kpop #디스패치 #dispatch #playwithme
2024.05.18 오전 07:15
00:25
벽에 딱 붙은 멤버 #하이키 #h1key #kpop #디스패치 #dispatch #dipe #playwithme
2024.05.17 오후 08:51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