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레오가 2020년 할로윈 시즌을 맞아 신제품을 출시했어요. 이름하여 한정판 ‘오레오 할로윈팩’.

말 그대로 10월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어요. 할로윈팩답게 호박과 꼬마 유령으로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어요. 이건 대놓고 할로윈!

500g 기준 한 박스에 10봉지가 낱개 포장돼있어요. 10봉지니까 오레오 덕후들은 푸짐하게 즐길 수 있겠죠?

단, 맛있다고 계속 먹으면 금방 동날 수 있음 주의.

1봉지 당 오레오가 5개 들어있어요. 

한정판 오레오 할로윈팩은 할로윈의 컬러인 주황색을 듬뿍 담았어요. 매번 신상마다 달라지는 오레오 크림, 이번엔 혹시 호박?

이 크림의 정체는 바로 ‘오렌지’에요. 오렌지와 초코쿠키의 조합, 새콤달콤하니까 쏙쏙 들어가요.

다 넘긴 뒤에도 은은하게 오렌지향이 남는다는 사실~!

오레오를 위에서 딱! 보니까요. 할로윈을 떠올렸을 때 제일 먼저 생각 나는 ‘호박’이 딱!

겉부터 속까지 할로윈으로 단단히 준비를 했네요.

대용량 오레오를 선택했을 부릴 있는 최고의 사치.jpg

오직 10월 한 달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인 만큼 확실하게 기억하면 좋겠죠?

이번 오렌지 크림은 다른 버전의 오레오 크림보다는 확실히 덜 달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 것 같아요.

할로윈이 며칠 남지 않은 지금,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오레오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제품 및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에요.

또한 10월 26일 오후 8시에 네이버, 잼라이브 등에서 송출되는 라이브 커머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고 해요.

이날은 구매자에게 추첨을 통해 오레오 모양으로 제작한 스피커 등의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고 하네요!

10월 26일부터 10월 31일까지 틱톡 어플에서 ‘#오레오할로윈챌린지’를 검색하고 도전해보세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오레오 할로윈 챌린지와 함께 푸짐한 선물들이 기다린다고 해요.

검은 오레오 쿠키 사이에서 열일하는 오렌지 크림! 할로윈이 끝나고 헤어져야 한다니 너무 아쉽네요.

일 년에 딱 하루 있는 할로윈에 특별한 달콤함을 느끼고 싶다면? 게다가 오레오 덕후라면? 최근 먹어본 오레오 중 원탑이니까 꼭 먹어보길 추천합니다.

“본 컨텐츠는 동서식품의 유료광고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