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에서 팔고 있는 즉석 떡볶이 먹고 온 후기-

요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중 하나인 '쌍리단길'에 특이한 컨셉트의 떡볶이 집이 있다고 해요.

분명 음식점이 아닌데 앞을 지나가면 맛있는 냄새가 난다고 하는데요!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캔디픽: #쌍문 #복덕방떡볶이 가격: 즉석 떡볶이 1인분 1,900원(1인당 1주문) ⠀ ✍서울 한 부동산에서 수상한 음식을 팔고있다!? 바로바로~ 즉석떡볶이에요. 원래 있었던 부동산을 떡볶이집 컨셉으로 가져오셨다고👍 1인 1,900원에 가성비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지만 무려 13가지나 있는 사리 추가를 하다 보면 눈덩이처럼 불어난다는 건 안 비밀ㅎ 그래도 깻잎 향과 알싸한 마늘맛을 가진 떡볶이, 빠질 수 없는 베스트 메뉴 무침만두, 마지막으로 치즈 볶음밥까지⭐️ 부동산에서먹방 완료했습니다❣️ ⠀ #떡볶이 #떡볶이맛집 #즉석떡볶이 #즉떡 #만두 #무침만두 #분식집 #분식맛집 #분식집떡볶이 #분식스타그램 #쌍리단길 #쌍문맛집 #창동맛집 #핫플 #디스패치 #tteokbokki #snackfood #jmt #yammy #instafood #kfood #dispatch

디스패치 캔디 (canⓓ)(@dispatch_cand)님의 공유 게시물님,


캔디의 호기심은 끝이 없죠?! 결국 쌍리단길로 발길을 향했어요.

떡볶이집 정체가 궁금하시다면 캔디를 팔로팔로미!

이 곳의 정체는 '부동산'이에요! 정말 생각치도 못한 곳 아닌가요?

원래 이 자리에 공인중개사 사무소가 있었다고 해요. 간판, 인테리어를 바꾸지 않고 컨셉트로 가져가다니!

너무나도 좋은 아이디어였던 것 같아요.

벽지까지 아직도 부동산 재질인 이곳!

메뉴는 ★떡볶이와 사리들★ 기본 떡+어묵으로 구성되는 떡볶이에 사리를 추가하는 방식이에요.

캔디의 주문서를 함께 들여다볼까요? 떡볶이 2인분 (1인 1주문)에 4가지 사리를 추가하고

무침만두, 볶음밥까지 시켰더니... 총 가격이 눈덩이처럼 불어났지 뭐예요...?

이곳 복덕방엔 뽑기 기계가 있어요. 사리를 500원에 GET할 수 있어요. 캔디는 만두사리를 뽑았네요♥

뽑기를 하러 다녀온 사이에, 떡볶이가 나왔는데 양이 대단했어요...

깻잎향과 마늘의 알싸한 향기가 끓일수록 진~해서 침샘을 자극했답니다ㅠㅠ

떡볶이가 끓으면 사리를 하나씩 넣어줘요.

1. 쫄면사리

즉떡엔 쫄면사리. 국룰 아닙니까? 국물이 졸아들수록 쫄면에 깊숙이- 맛이 배어서 최고예요.

2. 김말이

퍼지기 전에 바로 국물에 콕- 찍어 드세요. 김말이 속 당면이 조금 심심했지만, 진한 국물과 만나니 딱 이었어요.

3. 만두

뽑기로 받은 만두지만, 이곳에서는 인기 사리라고 해요!

-무침만두 3개 2,500원

만두사리 만큼이나 베스트 메뉴인 무침만두! 여기 정말 깻잎 맛집인가유...? 만두와 생 깻잎의 조화까지 완벽★

무침만두와 떡볶이에 들어가는 사리만두는 똑같아요. 양념에 무치느냐, 떡볶이에 넣어 먹느냐가 다른 점!

이 둘 중 하나를 추천한다면, 캔디는 무침만두를 선택하겠어요♥

-볶음밥 1,500원

-피자치즈 1,900원

캔디의 먹방은 오늘도 끝나지 않습니다… 떡볶이 후식은 당연히 볶음밥 아닌가요?

이 순간을 위해 아껴두었던 계란까지 으깨 먹으면 퍼펙트!

캔디별점★★★☆☆

부동산 컨셉의 떡볶이집 '복덕방 떡볶이'!

김말이나 만두의 맛이 좀 심심했지만, 마늘과 깻잎향이 자극적인 떡볶이와 잘 어우러져서 좋았어요.

But, 1인분 1,900원이라고 싸다고 생각하면 안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