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입맛도 되찾아준다는 전설의 빽다방 메뉴-

어느덧 아이스의 계절이 돌아왔어요★

작년 여름에만 100만잔 이상의 판매를 해치웠다는(!!!) 전설의 빽다방 메뉴가 재출시되었다는 소식.

~그거슨 바로 미숫가루와 단호박식혜~

매년 여름이면 재출시되는 아이들이죠! 옛 추억을 소환하는 친숙한 맛은 물론이고, 빽다방답게 훌륭한 가성비까지 갖췄답니다♥

1. 미숫가루(2,500원)

2,500원의 넉넉하게 담긴 미숫가루~ 보리, 현미, 멥쌀, 검은콩, 흑미, 율무 등 각종 곡물을 갈아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몸에 좋은 건 다 넣은 듯 싶어요. (호홋)

얼음 동동 띄워져있는 미숫가루! 먹자마자 특유의 고소함이 입안을 감싸주네요.

미숫가루는 물 vs 우유에 타느냐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지는데요.

빽다방 미숫가루는 물에 탄 미숫가루맛이에요. 그렇다고 절대 가볍지 않습니다.

보기와 달리 빨대로 쭉 들이키지마자 걸죽한 맛이 제대로!

물 대신 우유나 두유로 변경할 수도 있어요. 취향에 따라 먹어도 좋으니 얼마나 좋게요?!

*단 우유 or 두유 변경시 1,000원 추가

반만 먹어도 배가 불러왔다는 캔디...★ 요거 아주 식사대용으로 딱이에요!

절대 가볍게 먹을만한 음료는 아닌 듯 싶어요. 밥먹고 후식으로 먹기에는 좀 무거운 편이니 참고!

2. 단호박식혜(2,500원)

감귤주스를 연상시키는 노랑빛의 단호박식혜. 미숫가루와 동일하게 2,500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음료 바닥을 자세히 보면 밥알들이 동동 떠다녀요. 요거 아주 씹는 재미가 있죠~

BUT 밥알은 그리 많지 않은 편이에요. 음료를 들이킬 때 거의 식혜만 올라오다가 아주 가끔 밥알이 쑥 올라오는 정도에요.

첫맛은 식혜 그 자체.  단호박 어디갔지 했는데 끝에서야 드러나는 단호박맛.

향긋한 단호박이 잔잔하게 입맛을 살려줍니다. 단호박이 주는 달콤함이 은근 중독성이 있어더라고요. 한번 들이킬 때 꽤 거대한 양을 흡입하는 사태가...!

★캔디PICK은 단호박식혜★

고소하면서 진한 미숫가루의 맛도 좋았지만 의외로 담백한 맛이 강했어요.

또 미숫가루만의 걸죽함이 출출할때만 반가울듯한...!

단호박식혜는 은은한 달짝지근한 맛이 매력. 일반 식혜였다면 달달한 맛 하나였겠지만 단호박 특유의 향이랑 같이 즐기니깐 더욱 맛났어요. 2,500원으로 갈증 뿌시기! 성~공!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캔디픽: #빽다방 #미숫가루 #단호박식혜 가격: 각 2,500원 ⠀ ✍빽다방 레전드 메뉴의 귀환! 지난해 100만잔 팔렸다는 여름 효자메뉴가 재출시되었다구요🗣 =추억 소환하는 미숫가루와 단호박식혜= 1️⃣미숫가루는 물에 탄 미숫가루맛으로 1,000원 추가하면 우유나 두유로 변경도 가능하답니다. 어찌나 진하면서 걸죽한지 반만 먹어도 배가 부르다는거! 2️⃣단호박식혜는 동동 떠다니는 밥알 씹는 재미 좀 봤는데요. 단호박 특유의 향긋함 덕분에 은은한 달짝지근함을 느꼈답니다. 캔디는 가벼운 달달함을 선사해준 단호박식혜에 한표를🥤 ⠀ #식혜 #빽다방신메뉴 #빽다방신제품 #빽다방재출시 #빽다방메뉴 #빽다방메뉴추천 #백종원 #재출시 #신제품 #신메뉴 #카페추천 #음료추천 #먹방 #먹스타그램 #paikscoffee #sweetpumpkin #sikhye #misutgaru #sweetricedrink #jmt #yammy #instafood #kfood

디스패치 캔디 (canⓓ)(@dispatch_cand)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