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흑인 비하 발언으로 인종차별 논란 휩싸인 이하늬

이하늬가 흑인을 비하하는 듯한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지난달 29일 이하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셀카 사진을 올렸습니다.

이하늬는 "연이은 아웃도어 액티비리로 저는 깜시 언니가 되었어요"라는 멘트를 적었습니다.

네티즌들의 반응은요? 갑론을박을 펼쳤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너무 예쁘다", "태닝했어도 아름답다" 등 찬사를 보냈는데요.

또 다른 네티즌들은 "깜시는 인종차별 뜻 아닌가", "미국 생활도 했으면서 실수한 듯", "깜시라는 발언은 아닌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깜시라는 단어는 대게 얼굴이 검은 사람을 낮춰 부르는 뜻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 출처=이하늬 인스타그램>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뛰고, 또 뛰고"...싸이, 파워풀 에너지
2026.06.27
[현장포토]
"성발라도 뜨겁다!"...성시경, 특급 게스트
2026.06.27
[현장포토]
"써머퀸, 그 자체"...화사, 급이 다른 우아
2026.06.27
[현장포토]
"명불허전 레전드"...싸이, 뜨거운 흠뻑쇼
2026.06.27
[현장포토]
"폭풍성장"...안서현, 훌쩍 큰 미자
2026.06.26
[현장포토]
"폭풍감량"...김민하, 달라진 분위기
2026.06.26
more photos
VIDEOS
00:20
[EXCLUSIVE] 니키도 니가 좋아 챌린지 막차 탑승합니다 🐥
2026.06.27 오후 04:00
02:26
[EXCLUSIVE] 넥스지의 1위 소감 인터뷰 EP.1 🏆
2026.06.27 오후 03:00
00:31
FELIX could wear a curtain and I'd still call it fashion😭🔥필릭스, 시선 사로잡은 민소매패션👀#straykids #felix #skz
2026.06.27 오후 12:3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