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아이돌 팬덤에서 가장 핫한 이슈는 '펜타곤' 이던과 현아의 열애 인정입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열애 부인에도 불구, 두 사람이 직접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열애를 인정해 화제가 됐는데요.
그런 만큼 후폭풍도 만만치 않습니다. 쿨하고 당당한 연애라며 응원하는 사람들도 많지만, 싸늘한 여론도 있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펜타곤이 '라이징'이라는 거죠. 또 굳이 열애를 공개해야 할 필요가 있느냐며, 상당수의 팬들이 "두 사람 모두 팬에 대한 배려심이 없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던 중 일부 팬이 지난 4일 SNS를 통해 팬사인회 직캠을 올렸습니다. 여성 팬들이 이던에게 사인을 받으며 대화를 나누는 중이었는데요.
곧 이 팬캠의 포커스는 현아로 향했습니다. 현아가 종종 이던 앞에 있는 여성 팬들을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거든요.
하지만 반응이 엇갈렸습니다. "남자친구 이던의 팬을 경계하는 것 같다", "왜 아래 위로 쳐다보느냐"는 의견이 보였습니다.
반면 "아무 의도도 없어 보인다", "그냥 다음 팬을 쳐다보는 것 같은데 과대해석이다", "팬들의 배신감은 알겠지만, 이걸로 욕 먹는 건 좀 과하다" 등 반응도 많았습니다.
한편 해당 영상은 트위터에서 조회수 27만을 넘기며 이슈를 모으고 있습니다.
<출처=트위터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