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럭키한 사람들이 누군지 궁금하시나요?
로또보다 더한 행운에 당첨된 사람들을 소개합니다.
♣두바이 비행기 사고 이후 10억을 번 생존자
지난 2016년 두바이에서 에미리트 항공 비행기가 불시착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비행기 사고에서 살아남은 생존자였던 모하메드 바시어 압둘 카다르는 휴가에서 돌아오는 길 가족과 함께 공항 복권 한 장을 구입하는데요.
이 62살의 인도인은 인도로 갈 때마다 꼭 이 복권을 샀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공항 복권을 산지 17번째가 되던 순간 당첨이 된 거였죠.
사고가 있었던 비행기에 탄 300명의 승객들은 모두 무사히 탈출했고 14명의 승객들은 부상이 있어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합니다.
♣진상이 가져다 준 행운
뉴질랜드 출신의 남자는 로또에 당첨돼 10억을 받았는데요.
어떤 사람이 타우랑가의 가게에서 줄을 서 기다리고 있던 그의 앞을 새치기했습니다.
그는 별로 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 무례한 사람을 그냥 무시하기로 했습니다.
그는 1분 뒤 로또를 살 수 있었는데요. 아무렇지 않게 나갔다가 10억에 당첨되는 행운을 얻게 된 거죠죠.
후에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그 무례한 사람 덕분인 거 같아요. 만약 그 때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이 로또가 나한테 오지도 않았겠죠.”
♣3달 만에 로또에 두 번이나 당첨된 유방암 환자
노스 캐롤라이나의 로또 관계자에 따르면, 6년 동안 유방암과 싸우고 있던 한 여성이 세 달 사이에 두 번이나 로또에 당첨됐다고 합니다.
메클렌버그 카운티의 지나 쇼트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2016년 5월에 그녀는 2억 7,000만원에 당첨됐습니다. 몇 달 뒤에는 다른 복권에서 10억에 당첨됐다고 합니다.
지나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아직도 실감이 안 나요”라고.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