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29일.

지드래곤은 "사랑하고픈데 사랑할 상대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팬들과 만날 때도…,

"여자친구 없어서 외로워" (지디)

숱한 열애설 역시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해 11월, '애프터스쿨' 출신 연기자 이주연과의 2차례 열애 보도. 당시 이들은 "친구 사이"라 해명했습니다.

"이주연과 친한 동료로 알고 지내는 사이일 뿐, 아무 관계도 아니다." (YG엔터테인먼트)

그러나…, 사실 둘은,  목하 열애 중이었습니다. '디스패치' 취재 결과, 지드래곤과 이주연은 남몰래 핑크빛 사랑을 키워오고 있었습니다.

특히 '럽스타그램'을 통해 이를 확인할 수 있었죠.

먼저 지난 2016년 10월 25일입니다. 지드래곤은 하와이에서 짚라인을 타는 모습을 공개했죠.

그리고 3일 뒤인 28일, 이주연이 같은 곳에서 찍은 동영상을 올렸습니다. 커플 여행이었을까요?

당시 YG는 "하와이 공연에서 만나 지인들과 어울린 자리"라고 해명했습니다.

그렇다면 이건 어떨까요? 지드래곤이 2016년 11월 2일 웨이보에 업데이트한 사진들입니다.

먼저 첫번째 동그라미, 자전거 사진? 이주연의 셀카 속 뒷배경에서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이주연은 이 사진을 11월 3일에 올렸습니다. 심지어 자전거가 놓인 위치까지도 100% 일치.

이번에는 레스토랑 사진입니다. 이주연도 흡사한 레스토랑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조명 색도, 테이블 디자인도, 똑같습니다.

"이건 쫌 좋은 카메라라는데"

그러고보니 지디가 올린 사진에도 '카메라' 컷이 있습니다.

정말 우연의 일치일까요? 지난 해 9월 7일, 이주연의 인스타입니다. 제주도 목장에서 한가로운 휴가를 즐겼습니다.

그리고 9월 13일, 지드래곤 역시 제주도 목장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2017년 10월 31일, '콰이' 어플 영상이 유출됐습니다. 이주연의 계정으로 달달한 영상 2개가 올라왔죠. 이주연이 애교를 부리고, 지디가 장난스럽게 웃었습니다.

이 영상이 화제가 되자, 이주연은 즉각 게시물을 '빛삭'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친구 사이일 뿐"이라 다시 해명했습니다.

하지만 '럽스타'는 현재 진행형입니다. 지난 해 11월 15일 지디가 인스타에 올린 그림을 보겠습니다.

12월 19일, 이주연이 조명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그 아래 있는 그림은 혹시…, 지디가 올린 바로 그것?

매의 눈을 가진 네티즌들이 댓글을 달았습니다. "지디와 럽스타 아니냐"고 물었죠. 그러자 이주연은 재차 이 사진을 지웠습니다.

2018년 디스패치의 새해 첫 커플은 지드래곤과 이주연입니다.

"이제 숨기지 말아요"

"예쁜 사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