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송중기의 결혼식을 향한 관심이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지난달 결혼식에서 송중기의 송혜교를 향한 신랑의 선서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 중국 시나연예에 따르면 지난 결혼식에서 송중기가 발표한 신부 송혜교를 향한 맹세가 팬에 의해 공개됐다.

공개된 송중기의 신랑의 선서에는 송혜교를 향한 신뢰와 사랑이 담겼다. 송중기는 "송혜교를 나의 아내로 맞아, 맹세합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송중기는 "우리는 세상 모든 사람들이 걸었던 인생의 길을 걸어가게 됐습니다. 비가 오고, 바람이 불고, 때로는 돌에 걸려 넘어질 수도 있을 겁니다"라면서 "하지만 매 순간, 우리는 서로의 손을 잡고 용감하게 다시 일어날 것입니다. 서로에게 장난스럽게 미소 지으며 '별거 아니야'라고 말해주고, 다시 굳세고 용감하게 걷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라고 다짐했다.

마지막으로 송중기는 "이상, 나의 고귀한 신부에게"라며 신랑의 선서를 마쳤다.

송혜교 송중기는 지난 10 31일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백년가약을 맺었다. 한류 드라마 '태양의 후예'가 맺어준 부부 송혜교 송중기를 향한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은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 / 사진=블러썸 엔터테인먼트

<기사제공=티비리포트. 해당글은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