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현장포토] "부상 괜찮아요"…시우민·카이, 안도의 입국

[Dispatchㅣ인천공항=이호준기자] "발 부상 괜찮아요"

'엑소' 카이와 시우민이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를 마치고 25일 오전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했다.

이날 입국장에 모습을 드러낸 카이와 시우민은 부상에도 불구하고 밝은 모습으로 공항을 나섰다. '아육대' 녹화 도중 부상을 입은 시우민은 부축 없이 발걸음을 옮겼다.

카이는 경호원의 도움을 받아 힘겹게 걷는 모습이었다. 한파에 두터운 패딩과 마스크로 완전무장하며 추위에 대비했다.

완전무장 입국

가려도 카리스마 (시우민)

"도움이 필요해"

"많이 좋아졌어요"

"걱정하지 마세요"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깜짝 놀랐어"...카르멘, 러블리 큐트미
2026.06.22
[현장포토]
"큐티로 일렬종대"...예온, 러블리 막내
2026.06.22
[현장포토]
"컬러풀, 남달라 "...스텔라, 핑크 레이디
2026.06.22
[현장포토]
"무대를 압도해"...주은, 상큼 퍼포먼스
2026.06.22
[현장포토]
"청량미 100%"...유하, 눈부신 요정
2026.06.22
[현장포토]
"비주얼 A+"...에이나, 비현실 인형미모
2026.06.22
more photos
VIDEOS
00:36
[EXCLUSIVE] 롱샷이 말아주는 힙합? 그냥 느끼면 됨 🎤
2026.06.22 오후 03:00
00:57
[EXCLUSIVE] 스타쉽표 정품 터치마이바디 가을이 드립니다 🎁
2026.06.22 오후 02:00
00:49
Look who's back—CEO MARK! Can't wait to see what's next✨진짜 대표님 된 마크 오랜만😎#mark #마크 #kpop #dispatch
2026.06.22 오후 12:3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