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에이티즈가 새해 선물을 준비했다. 압도적인 스케일의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에이티즈는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에 미니 13집 '골든 아워: 파트 4'(GOLDEN HOUR: Part.4) 수록곡 '나사'(NASA) 퍼포먼스 비디오를 올렸다.
해당 영상은 약 3분 38초 분량이다. 멤버 성화가 방독면을 쓰고 걸어가는 모습으로 시작했다. 이후 메가 크루와 함께 등장, '칼각' 군무를 선보였다.
독특한 연출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우주를 걷는 듯한 퍼포먼스, 무중력을 표현한 세트, 감각적인 카메라 무빙 등이 퍼포먼스를 돋보이게 했다.

'나사'는 힙합 장르 곡이다. 툭툭 내뱉는 듯한 멜로디가 이들의 자신감을 드러낸다. 미국 '나사'가 이 노래 가사를 인용, 게시물을 올려 화제가 됐다.
에이티즈는 '골든 아워: 파트 4'로 통산 6번째 밀리언 셀러 음반을 탄생시켰다. 이 앨범은 초동(앨범 발매 일주일간 판매량) 154만 장 이상 판매됐다.
글로벌 차트 활약 또한 빛났다. '골든 아워: 파트 4'는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 3위를 차지했다. 6개 앨범 연속 톱 3에 올려놓았다.
한편 에이티즈는 월드투어 '인 유어 판타지'를 진행 중이다. 오는 22일 싱가포르로 향한다.

<사진제공=KQ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