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앤팀이 오는 4월 새 앨범으로 돌아온다.
XY 레이블즈 측은 12일 "앤팀이 오는 4월 21일 일본 미니 3집 '위 온 파이어'(We on Fire)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공식 SNS에 신보 로고 모션도 공개했다.
영상은 어둠 속에서 연기와 불꽃이 일렁였다. 금속성 질감의 '위 온 파이어' 로고를 내세웠다. 9명 멤버들의 낮은 속삭임(We on Fire)이 궁금증을 높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앤팀은 지난해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밀리언 셀러를 달성했다"며 "또 한 번 글로벌 무대를 향한 도전의 불씨를 지필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팬분들이 보내주신 응원과 사랑에 힘입어 한층 성장한 앤팀의 2026년을 기대해도 좋다"면서 "최상의 음악과 무대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강조했다.

앤팀은 지난해 10월 한국 데뷔 앨범 '백 투 라이프'(Back to Life)를 발표, 국내에서의 존재감도 확고히 했다. 초동 판매량 총 122만 2,022장을 달성했다.
써클차트 2025 연간 차트에서는 누적 출하량 133만 1,733장을 기록했다. 10위를 기록했다. 앤팀은 해당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차트에도 처음 입성했다.
빌보드 '월드 앨범' 5위,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12위, '톱 앨범 세일즈' 13위에 자리했다. 주요 세부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글로벌 주목을 받았다.
'이머징 아티스트' 차트에서도 1위에 등극했다. 해당 차트는 스트리밍, 음반·음원 판매량, 라디오 방송 지표, 소셜미디어 반응 등 다양한 지표를 종합한다.
<사진제공=YX 레이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