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클로즈 유어 아이즈(이하 '클유아')가 데뷔 첫 OST를 가창한다.
클유아는 오는 3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신곡 '아이 갓 잇'(I GOT IT)을 발매한다. 이 곡은 MBC 새 금토드라마 '판사 이한영' 주제곡이다.
멤버 전민욱, 송승호, 서경배가 호흡을 맞췄다. 관계자는 "섬세하면서도 단단한 보이스가 극 전반에 강렬한 에너지를 불어넣는다"고 설명했다.
클유아가 부른 OST는 2일 첫 방송 엔딩곡으로 삽입될 예정이다. "드라마 속 캐릭터들의 갈등과 전개에 힘을 실어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아이 갓 잇'은 리드미컬한 댄스 사운드 곡이다. 중독적 비트가 돋보인다. 어떠한 난관 앞에서도 멈추지 않겠다는 당찬 포부와 자신감을 담았다.
NiNE 뮤직 작가진이 참여했다. 프로미스나인, 하이키 등과 협업한 인물. 신곡은 세련된 사운드 메이킹과 감각적인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이다.
관계자는 "클유아는 3장의 앨범 활동, 신인왕 5관왕 등 2025년을 뜨겁게 물들였다. 첫 OST 도전에 클로벌 팬들이 반응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판사 이한영'은 회귀 판타지 드라마다. 억울한 죽음 뒤 의식을 회복한 판사 이한영(지성 분)이 과거로 돌아가 세상을 심판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한편 '판사 이한영'은 금, 토 오후 9시 40에 방송한다.

<사진제공=언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