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앤팀이 한국 데뷔를 앞두고 풍성한 콘텐츠를 예고했다.
하이브 레이블즈는 지난 7일 공식 SNS에 앤팀의 한국 1집 '백 투 라이프'(Back to Life) 프로모션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앤팀은 오는 10일부터 무드 티저, 콘셉트 포토와 클립, 트랙 샘플러,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순차 오픈한다.
스케줄러 디자인도 앨범명(Back to Life) '되살아나다'에서 영감을 받았다. 바이탈 사인을 형상화, 새 챕터를 예고했다.
앤팀의 서사도 간단한 이미지로 풀었다. '숨'(BREATH), '응시'(GAZE), '포효'(ROAR)로 이어진 흐름에 따라 깨어난다.
팀 정체성인 '늑대 DNA'도 녹였다. 달이 차오르면 이들이 각성한다는 표식도 담겼다. 한층 진화한 팀 행보를 암시했다.
앤팀은 지난 2022년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앤 오디션 -더 하울링-'으로 탄생했다. 전원 실력파로 구성됐다.
지난 4월 발매한 '고 인 블라인드'는 누적 출하량 100만 장을 넘겼다. 일본레코드협회로부터 첫 '밀리언' 인증을 받았다.
일본 미디어도 주목 중이다. 최근 니혼TV에서 6부작 다큐멘터리가 방송됐다. 앤팀의 한국 데뷔 여정 100일을 좇는다.
멤버들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고 처음부터 재시작한다는 각오로 한국 데뷔를 성공시키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앤팀은 오는 28일 신보를 발매한다.
<사진제공=하이브 레이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