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박혜진기자] '트와이스' 채영이 자신의 판타지를 담은 음악을 선보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6일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 채영의 첫 솔로 정규 앨범 '릴 판타지 볼륨1'(LIL FANTASY vol.1)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채영이 모험 끝에 성 안으로 들어선 모습. 창문, 열쇠 등 오브제를 활용해 문 너머 미지의 세상을 표현했다. 독특한 연출로 채영만의 유니크함을 강조했다.
'릴 판타지'는 채영 안에 존재하는 작은 세계를 의미한다. 채영이 작사, 작곡, 편곡 등 전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렸다. 직접 그린 그림을 티저 이미지에 활용하기도 했다.
타이틀곡은 '슛'(SHOOT). 팝 밴드 글리코, 래퍼 소코도모, 싱어송라이터 수민, 프로듀서 피제이와 슬롬, 밴드 'Y2K92' 지빈 등이 참여했다.
'아보카도', '밴드-에이드', '걸', '리본스'(RIBBONS), '다운푸어'(DOWNPOUR), '비에프'(BF), '그림자놀이', '내 기타', CD 트랙 '론리 돌 왈츠'(Lonely doll waltz) 등 10곡을 담았다.
채영은 오는 11일 서울 용산구 한남하우스에서 앨범 프리 리스닝 이벤트를 열고, 팬들과 컴백을 맞이한다. 12일 오후 1시, 정규 1집 '릴 판타지 볼륨1'을 발매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