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아진기자] 가수 김준수가 또 한 번의 역대급 콘서트를 예고했다.
김준수는 오는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브랜드 콘서트 '시아 2025 콘서트 챕터 2 : 페스타'(Chapter 2 : Festa)를 개최한다.
지난해 앙코르 콘서트 '챕터 1 : 레크리에이션'(Chapter 1 : Recreation) 이후 약 1년 6개월 만의 콘서트다. 전작의 세계관을 이어감과 동시에 한층 확장된 무대를 준비했다.
김준수는 '챕터 1 : 레크리에이션'에서 발라드부터 댄스까지 장르를 불문한 무대, 라이브, 퍼포먼스 등을 선보였다. 이번에는 또 다른 결의 무대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관계자는 "공연의 부제 '페스타' 즉, 축제라는 의미처럼 단순한 무대를 넘어설 것이다.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 진정한 페스티벌을 선사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소속사 측은 이날 SNS에 콘서트 포스터도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김준수 캐릭터, 코코넛, 야자수 등의 일러스트를 넣었다. 레트로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비주얼을 연출했다.
포스터의 문구도 눈길을 끌었다. '렛츠 엔조이 더 페스타!'로 기대감을 높였다. '위드 메모리즈'라는 멘트는 지난 공연들을 환기하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 것임을 짐작하게 했다.
공연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에서 진행한다. 오는 18일 오후 8시 공식 팬클럽 '코코넛' 3기 가입자 대상으로 선예매를 연다. 일반 예매는 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오픈한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29일 오사카 그랑큐브 메인홀에서 일본 팬 콘서트 '저니 투 유'(Journey to You)를 시작한다.
<사진제공=팜트리 아일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