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유하늘기자] 배우 한소희가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는다.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SNS에 '2025 한소희 퍼스트 팬미팅 월드투어 [소희 러브드 원즈,]'(2025 HAN SO HEE 1st FANMEETING WORLD TOUR [Xohee Loved Ones,]) 투어맵 포스터를 올렸다.
해당 사진에는 한소희의 실루엣이 담겼다. "소희의 사랑하는 팬 여러분은, 제게 빛나는 보물이다"(XOHEE Loved Ones, you are sparkling treasures to me)라는 문구가 적혀 있었다.
총 11개 도시를 찾는다. 오는 7월 12일 방콕을 시작으로 도쿄, 타이베이, 로스앤젤레스, 뉴욕, 홍콩, 프랑크푸르트, 런던, 파리, 베를린 등을 방문한다. 오는 10월 26일 서울에서 투어 대미를 장식한다.
포스터 하단, '앤드 모어'(AND MORE)라는 문구로 추가 도시 방문도 예고했다. 전체 일정은 추후 공식 SNS와 팬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한소희는 지난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했다. '부부의 세계', '알고 있지만', '마이 네임', '사운드트랙 #1',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1, 2' 등에 출연했다.
<사진제공=9아토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