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송수민기자] 제로베이스원이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제로베이스원은 5일 공식 SNS에 미니 4집 '시네마 천국'(CINEMA PARADISE)의 앨범명 무빙 포스터와 스케줄러를 차례로 공개했다.
영화 포스터로 눈길을 끈다. 앨범명과 함께 아홉 멤버의 이름이 캐스트 타이틀로 표기되어 있다. 필름에는 멤버들의 비주얼 클로즈업 컷을 담았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은 다양한 티징 콘텐츠로 컴백 주간을 채운다. 트랙 포스터, 서머 트랙 비디오, 앨범 샘플러, 스토리보드 등을 선보인다.
특히 제로베이스원은 세 개의 타이틀 포스터,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한다. 영화 장르처럼 배드·로맨스·SF 등 세 가지 버전으로 준비했다.
지난 5월 발매한 미니 3집 이후 약 3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이다. 제로베이스원은 새 앨범을 통해 영화 같은, 새롱누 이야기를 시작한다.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앨범부터 3개 앨범 연속,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했다. K팝 그룹 최초 기록이다. 글로벌 음반, 음원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최근 글로벌 행보에 돌입했다. 그래미 뮤지엄 '글로벌 스핀 라이브'(Global Spin Live)과 'K콘 LA 2024' 등에 출연했다. 전 세계 팬들과 소통 중이다.
이들은 첫 번째 해외 투어 '타임리스 월드'(TIMELESS WORLD) 개최도 앞두고 있다. 오는 9월 20~22일 서울을 시작으로, 세계 8개 지역을 찾는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제공=웨이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