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선처와 합의, 없습니다"...뉴진스, 악성 게시물 고소

[Dispatch=이명주기자] 뉴진스 측이 악성 게시물에 대해 법적 대응한다.

어도어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당사는 최근 익명성을 이용하여 뉴진스를 향한 수위 높은 악성 게시글이 증가한 것을 파악했다"고 밝혔다.

강력한 법적 조치를 예고했다. "민형사상의 소송 등 법적 대응을 준비 중"이라며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와 합의는 없음을 알린다"고 경고했다.

익명 커뮤니티 내 악의적 글을 작성한 네티즌도 고소 대상이다. 소속사 측은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법적 조치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버니즈(팬덤명)에는 관련 제보를 요청했다. "악성 게시물 등을 발견하신 경우 어도어 법적 대응 공식 계정으로 적극 제보 부탁드린다"고 바랐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달 24일 새 더블 싱글 '하우 스위트'(How Sweet)를 발매했다. 오는 21일 일본 데뷔를 앞두고 있다.

<다음은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어도어입니다.

당사는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들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뉴진스 멤버들과 관련한 악성 댓글, 역바이럴, 악의적 비방 모욕,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 등의 행위에 대해 파악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 익명성을 이용하여 뉴진스를 향한 수위 높은 악성 게시글이 증가한 것도 파악하고 있습니다.

이에 민, 형사상의 소송 등 법적 대응을 준비 중에 있으며, 이 과정에서 어떠한 경우에도 선처와 합의는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통상적으로 적발하기 어럽다고 하는 익명 커뮤니티 사이트들의 글에 대해서도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하여 찾아내 법적조치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하단에 뉴진스의 권익을 침해하는 위법 혐의 사례에 대한 제보 접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악성 게시물 등 위법 험의 사례를 발견하신 경우 어도어 법적 대응 공식 계정(protect@ador.world)으로 적극 제보 부탁드립니다.

팬 여러분의 아낌없는 응원에 늘 감사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뉴진스 멤버들의 권익 보호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어도어>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감탄이 절로나와"…미연, 비주얼 여신
2025.11.03
[현장포토]
"예쁨을 정의해"…미연, 여신 손하트
2025.11.03
[현장포토]
"심장이 떨린다"…미연, 요정의 윙크
2025.11.03
[현장포토]
"부내가 폴폴~"...이광수, 조각 프린스
2025.11.03
[현장포토]
"조각작품 아닙니다"...도경수, 안광장착 비주얼
2025.11.03
[현장포토]
"눈만 봐도, 훈훈해"…한, 시크한 비주얼
2025.11.03
more photos
VIDEOS
00:17
Have you ever seen Lee Byung Hun smile like this?🤎#leebyunghun #이병헌 #부산국제영화제 #biff
2025.11.04 오전 12:01
00:21
SonyYejin - A “Crash Landing” in pink — and everyone’s hearts fell💗#sonyejin #손예진 #부산국제영화제
2025.11.03 오후 11:00
00:29
Han So Hee, Jeon Jong Seo & YooA — three goddesses, three auras✨#한소희 #전종서 #유아 #부산국제영화제 #biff
2025.11.03 오후 10:01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