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세븐틴이 글로벌 축제를 연다. 전 세계 5개 도시에서 신보 프로모션을 펼친다.
세븐틴은 22일 공식 SNS에 미니 11집 '세븐틴스 헤븐'(SEVENTEENTH HEAVEN) 프로모션 콘텐츠를 올렸다. 'SVT 라잇 히어'(RIGHT HERE)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특정 시각을 가리켰다. 티저 영상에선 2023년 9월 23일 14시 14분(오후 2시 14분)이 강조됐다. 서울과 도쿄, 파리, 뉴욕, 베이징 문구가 나왔다.
신보 콘셉트가 담긴 페스티벌 입장 팔찌 모션으로 이어졌다. 5개 도시명과 함께 'SVT 라잇 히어' 메시지로 글로벌 축제를 예고했다.
'SVT 라잇 히어'는 오는 23~24일 양일에 걸쳐 공개된다. 세븐틴은 이날 오후 2시 14분 색다른 컴백 프로모션을 추가로 발표할 예정이다.
'세븐틴스 헤븐'은 '세븐스 헤븐'(Seventh Heaven)이라는 영어 표현에서 따왔다. '더할 나위 없이 매우 행복한 상태'를 의미한다.
캐럿(팬덤명)과 거대한 축제의 장을 벌인다. 세븐틴은 이번 음반을 통해 지금까지의 노력과 결실을 함께 축하하며 새로운 앞날을 그려갈 계획이다.
한편 세븐틴은 다음 달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븐틴스 헤븐'을 정식 발매한다.
<사진제공=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