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권민아, 성피해 사건 검찰 송치..."마땅한 처벌 받았으면"

[Dispatch=김수지기자] 가수 권민아가 과거 성피해 사건을 검찰 수사에 넘겼다.

권민아는 1일 자신의 SNS에 "중학생 때 부산에서 일어난 피해는 진짜 많은 친구들, 언니, 오빠들이 도와줬다. 저 또한 기억을 끄집어내서 많은 증거 제출을 하게됐다. 유죄로 판단됐고, 검찰 수사로 넘어간 상태다"고 밝혔다.

현재 판결만 기다리고 있는 상태다. 권민아는 "꼭 마땅한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다. 그리고 앞으로 저 같은 피해 그 누구에게도 절대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셔서 수사과정에 대해 궁금해 하셔서 조심스럽게 이야기 꺼낸다"고 말했다.

자신을 도와준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도 전했다. "솔직히 말해서 15년이 지난 일이라 거의 포기 상태였다.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며 "최대 무기징역까지 갈 수 있다고 하셨지만, 사실 거기까지 기대는 안한다. 시간이 워낙 지났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권민아는 "그래도 3월부터 감사한 경찰관 분들과 함께 수사를 시작했다. 다행히 가장 중요한 증거와 증인이 많이 있었다. 힘들게 여기까지 왔는데 허무하게 끝나지 않고 꼭 큰 벌 받았으면 좋겠다. 이번 사건으로 증거수집이 중요하다는 걸 또 한 번 깨달았다"고 마무리했다.

▶︎이하 권민아 SNS 전문.

곧 서른이라니.

중학생때 부산에서 일어난 피해는 진짜 많은 친구들 언니 오빠들이 도와주고, 저 또한 기억을 끄집어내서 많은 증거제출을 하게되어 유죄로 판단하고, 검찰수사로 넘어간 상태입니다.

이제 위에서 어떤 판결을 내려주실진 저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인데요. 꼭 마땅한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앞으로 저 같은 피해 그 누구에게도 절대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DM으로 걱정해주시고 수사과정에 대해 궁금해 하셔서 조심스레 이야기 꺼내봐요.

솔직히 말해서 15년이 지난 일이라 거의 포기 상태였는데 도와주신 많은 분들께 정말 감사하고, 최대 무기징역까지 갈 수 있다고 하셨지만, 사실 거기까지 기대는 안해요.. 시간이 워낙 지났으니.. 그리고 법이라는 게 참 알다가도 모르겠어서..

그래도 3월부터 감사한 경찰관 분들과 함께 수사 시작해서.. 또 다행히 가장 중요한 증거와 증인이 많이 있었고, 힘들게 여기까지 왔는데.. 허무하게 끝나지 않고, 꼭 큰 처벌은 받았으면 좋겠네요. 이번 수사 계기로 정말 증거수집이 중요하다는 걸 또 한번 깨달았네요.. 휴 아무튼 걱정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힘낼께요!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다 있어, 청순시크"...휘서, 분위기 여신
2024.05.02
[현장포토]
"예뻐도 너무 예뻐"...리이나, 비주얼 센터
2024.05.02
[현장포토]
"웃음이 절로난다"…고경표·강한나, 코믹 커플
2024.04.30
[현장포토]
"바라보면 기분UP"…주종혁, 인간 비타민
2024.04.30
[현장포토]
"티 없이 맑아"…·강한나, 보조개 미소
2024.04.30
[현장포토]
"머리 잘랐어요"…고경표, 입금 후 변신
2024.04.30
more photos
VIDEOS
05:07
고윤정, "인형이 살아있다!" l GO YOUNJUNG, "The doll is alive!" [공항]
2024.04.30 오전 10:55
04:52
아일릿, "이 모습, 슈퍼 이끌림" l I'LL-IT, "This moment, super attraction" [현장]
2024.04.30 오전 08:24
05:12
에이티즈, "모닝 비주얼도 완벽해" l ATEEZ, "The morning visuals are lighten up the airport" [공항]
2024.04.30 오전 08:21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