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가 일냈다, 1만 4천원 방어회-

이마트가 창립 27주년을 맞이해 어마 무시한 세일을 하고 있어요.

그중 캔디 눈에 포착된 메뉴! 바로 방어회인데요.

제주 모슬포 방어축제가 취소돼 수요가 준 방어잡이 어가를 돕기 위한 행사라고 해요.

-제철 방어회(17,800원)

거의 3~4인분 방어회를 거의 반값 이하로 판매 중. 신세계 포인트 적립 시 14,240원이랍니다.

11월 18일까지 행사라고 해요. 영접 못한 사람들은 내일이 최후의 날!

캔디가 간 이마트 방어는 모슬포 산지 사정으로 동해안 방어로 대체됐다고.

윤기 좔좔 흐르는 방어 때깔 보소~ 방어회 약 42점이 한 접시에 들어있어요. 은근 두툼sss 하게 썰린 회.

찍어먹을 수 있는 각종 양념들도 동봉되어 있어요. 초장, 간장, 고추냉이! 넉넉하게 찍먹 가능할 정도의 양.

그럼 이제 먹는 시간밖에 안 남았어요ㅎ 제일 먼저 고추냉이 푼 간장에 적셔 적셔~

식감이 엄청 쫠깃쫠깃해요. 사르르 녹는 느낌보단 어느 정도 씹어줘야 넘어가는 재질.

다음은 초장으로! 회는 초장 맛으로 먹는 초딩 입맛 있잖아요~ 새콤달콤한 맛으로 무한 흡입 가능.

이제 약간 업그레이드 버전ㅋㅋ 김에다가 싸 먹어 줄게요.

회 한점 올리고 고추냉이, 무순까지 완벽★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구요.

마무리는 묵은지로~ 먹을수록 맛은 있지만 방어의 기름진 맛이 올라오는데요.

이럴 때 묵은지 소환! 처음 먹은 것처럼 다시 시작할 수 있음ㅎ

회만 먹기에는 뭔가 허전하니까 한 잔만 따라볼게요ㅎ 술술 들어간다 들어가~

17,000원에 이런 퀄리티는 진짜 칭찬해.

신세계 포인트가 있으면 훨씬 더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까 이건 미친 가성비라고 땅땅땅해도 될 듯.

우리 농가를 도울 수 있는 좋은 취지여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마지막 세일을 노리고 있다면 오픈 시간대를 공략하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