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성인배우로 활동한 과거 전혀 후회 없다는 백세리

성인배우 출신 백세리가 과거 활동에 대해 후회가 없다고 밝혔습니다.

백세리는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남겼는데요. 그는 "나는 아주 자유로운 영혼으로 상하 수직관계의 관료제, 공무원 생활이 적성에 안 맞았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이어 "20대 때는 정신적 치유가 필요할 정도로 우울증이 심해 사표를 냈다"며 "짓밟히고 하대받고 천대받고 멸시당하고 폭력에 찌든 사람이 무슨 교사를 하겠냐"라고 덧붙였는데요. 사표를 낸 이후에는 행복했다는 것.

백세리는 "단지 돈, 돈, 돈만 보고 살았다. 한국은 돈만 많으면 지상낙원인 곳"이라며 "어릴 때부터 오직 '돈' 이 인생의 목표였던 사람"이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과거의 삶에 대해 미화할 생각이 없다"라고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는데요. 그는 "내가 어떤 19금 분야들에서 활동했는지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 거다"라며 "어린 시절부터 폭력에 노출되어 험하게 자랐기에 뇌 구조가 남들과 좀 다르다. 허드렛일만 골라서 노예처럼 일만 하며 자랐고, 건물주가 되기를 꿈꿨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방송에서 눈물 흘렸다고 과거 후회하는 거로 보지는 말아 달라. 나는 돈 벌어서 행복하다. 수억 원을 벌었고, 안 쓰고 몽땅 저축했다. 제가 택한 직업, 결코 후회하지 않는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백세리는 지난 9일 방송된 채널A '아이콘택트'에 성인배우 이채담의 눈맞춤 상대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백세리가 교사 출신 성인배우라는 사실이 알려져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백세리는 "(성인배우는) 사실 돈 벌려고 선택한 직업"이라며 "아무것도 쳐다보지 않고 오직 일만 했는데 그런 쪽으로 연기했던 게 지금 나를 발목 잡지 않을까 싶었다. 내가 너무 돈 욕심에 정말 돈만 생각하고 노출과 관련된 일만 주야장천 한 게 아닐까 싶었다"라고 털어놨는데요.

또 은퇴 후 잠적한 이유에 대해서는 "다시 태어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그래서 일을 그만두고 더 숨어버린 것도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세상을 보는 관점이 조금 바뀐 거 같다. 배우 생활하면서 돈을 벌어야 한다는 강박이 있어서 억지로 웃으면서 일을 하다가 딸로서 가족과의 교류가 다시 생기면서 성인배우를 했던 게 신경 쓰였다"라고 말했는데요. "내가 노출하지 않고 다른 일을 했더라면 어땠을까 싶다. 내가 인생을 너무 돈만 보고, 앞만 보고 달려왔나 이런 생각이 들었다"라며 눈물을 흘려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 다음은 백세리 글 전문

여러분~ 며칠 전에 업로드한 인터뷰 영상 아직 못 보신 분들~ 다시 알려드립니당

#인력사무소TV ?? 검색! 구독ㆍ좋아요! 해주세영~ 잼난 영상들로 가득하답니당

그리구 저는 아주 자유로운 영혼으로서..상하 수직관계의 관료제.. 공무원 생활이 적성에 안 맞았고, 20대 땐 정신적 치유가 필요할 정도로 우울증이 심해 사표 냈구요.

(청소년기 시절까지 말씀드리긴 힘들지만) 짓밟히고 하대받고 천대받고 멸시당하고 폭력에 찌들은 사람이 무슨 교사를 해요. 사표 내고 자유롭게 숨 쉬고 행복했어요.

저는 단지 돈, 돈, 돈만 보고 살았습니다. 한국은 돈만 많으면 지상낙원인 곳이죠. 돈에 대한 인터뷰 영상도 곧 업로드되요! 어릴 때부터 오직 ''돈''이 인생의 목표였던 사람입니다.

제가 '어떤 19금 분야들'에서 활동했는지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저의 삶을 미화할 생각이 1도 없답니다^^ 자존감이 1도 없구요, 연민도 노땡큐에요. 저 자신을 사랑해 본 날이 평생 없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폭력에 노출되어 험하게 자랐기에 뇌 구조가 남들과 좀 다릅니다. 허드렛일만 골라서 노예처럼 일만 하며 자랐고.. 건물주가 되기를 꿈꿨었답니다.

방송에서 즙 짰다고 과거 후회하는 걸로 보진 말아주세요. 전 돈 벌어서 행복해요. 수억을 벌었고, 안 쓰고 몽땅 저축했어요. 제가 택한 직업, 결코 후회하지 않습니다.

배우 은퇴한 이후, 하고 싶은 말들 전부 속 시원하게 하구, 즐거운 인터뷰였습니다!

<사진출처= 채널A '아이콘택트'>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미모가 넘사다"…한소희, 하트 시그널
2024.05.16
[현장포토]
"벌써, 여름"…한소희, 파격 비주얼
2024.05.16
[현장포토]
"한밤을 밝힌다"…한소희, 러블리 출국
2024.05.16
[현장포토]
"시선이 멈춘다"…이동휘, 스크린 패피
2024.05.16
[현장포토]
"빌런, 쉽니다"…김무열, 남자의 눈웃음
2024.05.16
[현장포토]
"어때! 달달하지?"…마동석, 마블리표 손하트
2024.05.16
more photos
VIDEOS
00:17
do re mi fa sol la si do #playwithme #doremi #kpop #디스패치 #dispatch
2024.05.17 오후 12:19
05:53
한소희, "한밤의 여신 강림, 공항이 반짝반짝" l HAN SOHEE, "Goddess of midnight, the airport is shining" [공항]
2024.05.16 오후 10:54
00:25
Why was Blackpink Jennie surprised at the airport? #blackpink #jennie #kpop #디스패치 #dispatch
2024.05.16 오후 05:34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