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에 로망이 있는 분이라면 정말 탐날만한 집이 있습니다. 아주 작지만 모든 있을 건 다 있는 알찬 집인데요. 

이 집은 유튜브 채널 ‘타이니 하우스 리스팅즈’(Tiny House Listings)에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3월에 올라온 이 영상은 현재 약 1,470만 조회수를 돌파했죠.

사람들이 이 집에 열광하는 이유는 작은 집이지만 모든 것을 갖췄기 때문입니다. 이 집의 크기는 6*2.4미터로 아주 아담한데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주방이 보입니다. 서랍을 빼면 세탁기도 숨어있죠. 냉장고, 오븐, 가스레인지까지 완벽한 주방입니다. 

거실엔 쇼파와 티비가 있습니다. 평범해 보이시나요? 쇼파를 열면 수납공간이 생깁니다. 벽에 걸린 나무를 빼서 책상으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집의 하이라이트는 2층인데요. 아늑한 침실의 모습이죠. 침대가 있고, 그 옆에 그물 망이 있습니다. 그물 망은 집을 넓어 보이게 해주고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데요. 그물 위에서 뒹굴며 책을 읽고, 나만의 공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공부하는 공간과 샤워실까지 갖춰져 있었는데요. 네티즌들은 “혼자 살면 딱일 듯”, “집에 그물이라니 재밌다”, “우리 집 보다 좋다”라며 작은 집에 관심을 보였습니다.

<영상출처=유튜브 채널 ‘타이니 하우스 리스팅즈’(Tiny House Listin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