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구 기자] 패션 뷰티 분야에서 전문가 못지 않은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경리. 최근 그녀가 선택해 사용하고 있다는 '최애 피부템'이 '겟잇뷰티'에서 수분앰플 뷰라벨 베스트 1위에 올랐다.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경리의 '최애 피부템'은 얼트루의 아임쏘리포마이스킨 '릴렉싱 앰플세럼'.
이 제품은 지난 2일 방송된 온스타일의 대표 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에서 지난해 1위를 차지한 뷰티제품을 제치고 정상에 등극했다.
방송에서 아임쏘리포마이스킨 '릴렉싱 앰플세럼'은 수분앰플 종합 수분 상승률 50.23%로 49.77%에 그친 지난해 뷰라벨 1위 브랜드를 제쳤다.
안인숙 한국피부과학연구원장은 "전혀 끈적임이 없고 흡수가 굉장히 잘되고 탄탄한 보습력을 원한다면 정말 이 제품을 쓰는게 맞다"고 생각한다면서 진행자인 레드벨벳 조이에게 권하기도 했다.
직접 그 자리에서 제품을 사용해본 조이는 향까지 확인하며 "음~ 좋다"라는 감동의 체험소감을 전했다. 역시 제품을 직접 체험한 겟잇뷰티 진행자이자 모델 장윤주는 "한 마디로 수분 종합 선물 세트"라고 평가했다.
한편, 경리는 겟잇뷰티 방송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요거 내가 전에 너무 좋다고 올렸었는데 어제 겟잇뷰티 콘1등했네여. 티비 보다가 깜놀... 안써본사람 없길 #뷰라벨1위 #얼트루'라는 포스팅을 올려 자신의 안목을 은근히 자랑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