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멋진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일은 누구에게나 꿈이죠. 그런데 반드시 멋진 수영장만 있는 것은 아니랍니다.
★빨간 수영장
태국 코사무이 섬에 위치한 리버티 호텔에는 빨간색으로 된 특이한 수영장이 있는데요. 이유는 수영장 바닥의 타일 때문이랍니다.
바로 옆에는 아름다운 해변가가 있어 분위기도 상당히 좋고, 밤에는 더욱더 멋지고 매혹적인 수영장이 된다네요.
인기가 매우 많기 때문에 꼭 예약을 해야 한다네요.
★캄브리아 수영장
스위스 최고급 호텔 중 하나인 캄브리아 호텔에는, 아름다운 알프스 산맥의 경치를 즐길수 있는 수영장이 있답니다.
스위스 아델보덴에 위치해 있는 이 수영장은 눈으로 뒤덮인 알프스 산들을 야외에서 따뜻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이 곳의 가격은 1박에 240만원 정도 라고 하니 기회가 된가면 꼭 한번 가보세요.
★크로코사우러스 코브 수영장
모험적이고 도적적인 것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이 수영장이 딱인듯 한데요.
호주 다원에 있는 이 수영장에는 약 200종의 악어가 있어 작은 우리에 들어가 물속에서 직접 악어들을 구경할 수 있답니다.
가장 큰 악어는 5m 가까이 된다고 하네요. 참고로 가격은 한번 들어갈 때 마다 160달러 (18만원) 라고 합니다.
★산 알폰소 델 마르 수영장
칠레 알가로보에 위치한 리조트는 세계에서 가장 큰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데요. 길이가 무려 1km가 넘는다고 합니다.
얼마나 큰지 수상스키와 패러세일링도 즐길수 있다는데요. 또한 이 수영장에는, 피라미드 모형으로 된 12개의 작은 갑판이 있답니다.
이 안에는 작은 수영장과 편히 쉬거나 일광욕을 즐길수 있는 의자들이 준비돼 있다네요.
그리고 바로 옆에는 진짜 바다가 있어 수영장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답니다.
★니모 33
벨기에 브리쉘에 있는 수영장 니모 33은 스쿠버 다이버들이 잠수를 연습하는 곳인데요.
깊이는 무려 33m로, 세계에서 가장 깊은 수영장으로 기네스북에도 등재되어 있답니다.
★총위 강 수영장
아프리카 잠비아에 위치한 이 수영장에선 진짜 사파리를 체험해 볼수 있답니다.
이 수영장은 총위 강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 코끼리 같은 야생동물들이 물을 마시러 오는장면을 볼수 있답니다.
이 호텔은 1박에 550달러(62만원)로 저렴하진 않지만 그만큼 특별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네요.
★인피니티 수영장
11세기 궁전을 개조해서 만든 카루소 호텔에는 매력적인 수영장이 있는데요.
이 수영장은 마치 지중해 위에 있는 발코니 같은 모습이며, 바다의 수평선 끝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답니다.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