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h Ooh, Ooh Ooh, 귀엽게"

 

스마트폰 갤러리에 셀카가 풍년입니다. 아마도 에브리데이 셀카데이인가 봅니다. 각도는 같은데, 표정은 버라이~어티 합니다. 한~두 번 찍어본 솜씨가 아닙니다. 카메라를 빡~들고, 표정을 귀엽게 찡그리면 끝!

 

이 셀카 여신들이 누구냐고요? '디스패치'가 한 번 확대해보겠습니다.

 

 

짠! 에브리데이~걸스데이입니다. 전 막내 혜리인데요. 정말 오랜만에 완전체로 인사를 드립니다. 꾸~벅~.

 

웬일로 걸스데이가 다 모였냐고요? 혹시 7월 컴백 준비? 땡~이요. 바로 대한민국 월드컵 응원을 위해 멤버 전원이 뭉쳤습니다. 

 

요즘 브라질 월드컵으로 전세계가 뜨겁죠?. 우리나라는 H조에 편성됐습니다. 벨기에, 알제리, 러시아 등과 경쟁할 예정입니다.

 

우리 태극전사는 지구 반대편에서 16강 티켓을 놓고 승부를 펼치는데요. 첫 경기는 18일 오전 7시 러시아전입니다.

 

걸스데이가 가만히 있을 수 없죠! 전매특허 비타민 매력을 마구마구 발산해보겠습니다. 국가대표 선수들 기대해~.

 

 

걸스데이가 붉은악마로 변신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빨간 티셔츠는 필수니까요. 하지만 리폼은 필수입니다. 각자의 개성에 맞게~. 그럼 먼저 소진언니부터 보실까요?

 

 

우리팀의 기둥, 소진 언니입니다. 유행에 민감한 소진 언니. 빨간 셔츠를 크롭톱 형태로 짧게 리폼했습니다. 여기에 찢어진 핫팬츠를 입어 섹시한 느낌을 더했네요. 과감한 스타일을 원하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다음은 '볼매'(볼수록 매력적인) 유라 언니입니다. 리폼없이 심플하게 입었는데요. 그래도 핫팬츠는 빼놓치 않았네요. 포인트는 귀여운 악마 머리띠. 섹시, 깜짝, 발랄. 매력이 3단 콤보로 터집니다.

 

 

이번에는, 눈웃음 짱! 민아 언니입니다. 과감하게 배꼽을 드러냈는데요. 티셔츠를 타이트하게 묶어 연출했습니다. 여기에 핑크 셔츠를 허리에 묶어 스타일리시한 마무리. 역시 민아 짱짱걸~.

 

 

마지막은 저, 막내 혜리입니다. 저는 언니들과는 다르게, 흰색 핫팬츠를 입었습니다. 어깨를 자르고 셔츠를 묶어 민소매 크롭톱 제작. 제 포인트는 깔맞춤 아대입니다. 땀나게 응원할거라는 의지?

 

 

자, 이제 준비는 끝났습니다. 본격적으로 응원연습을 할까요? 응원곡은 걸스데이 히트송과 함께~.조금 오글거리지만, 함께해주실거죠? 폰에 간직했던 개인 소장 셀카도 대방출합니다.

 

먼저, 경기 초반에는 귀엽게. 추천음악은 '기대해'입니다.

 

 
"우우우, 우우우, 우우우~ 귀엽게, 우우우, 우우우, 우우우~ 예쁘게 ♪ 골 내게, 골 내게 다가오게 만들래, 우우우, 우우우, 우우우~ 기대해"

 

 "대한민국~ 짝X5"

 

"브이가 신.경.쓰.여?"

 

와우, 드디어 골! 기쁨의 세리머니를 보여줘야죠. 민아 언니는 안정환 해설위원이 했던 반지키스를 따라하네요. 추천송은 '여자대통령'입니다.

 

 

"컴온 베이비 오오오, 컴온 베이비 오오오, 골문으로 다가가~ 니가 먼저 반지키스해~ 이젠 그래도 돼, 니가 먼저 시작해♪"

 

"우린 응원 대통령"

 

"골골골 골이에요~" 

 

우리 국대, 잘 하고 있죠? 여유만만의 웃음 빵~. 배경음악은, '반짝반짝'으로요!

 

 

"패스, 패스 골 놓치지마. 반짝반짝 축구공 빼앗기지마 ♪ 우리들은 여기서서 응원할게요. 대한민국 파이팅~"

 

 "러시아 골문을 흔들어주세요"

 

 

셀카만으론 부족하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걸스데이 멤버들의 응원 메시지 영상! 

 

<영상 소진>

"선수 분들, 모든 경기 무사히 잘 마치고 돌아오셨으면 좋겠어요. 한국의 힘, 꼭 보여주고 돌아와주세요. 저희 걸스데이가 새벽마다 응원하고 있을게요" (by. 소진)

 

<영상 유라>

"태극전사 여러분, 저희뿐만아니라 온국민 모두가 뒤에서 열심히 응원하고있으니 화이팅하세요! 태.극.전.사. 만.만.세" (by. 유라)

 

<영상 민아>

"자랑스러운 태극전사 여러분! 밥 많~이드시고 열심히 뛰세요. 알았죠? 저희가 여기서 완전 열심히 응원하고 있을테니까요. 화이팅!" (by. 민아)

 

<영상 혜리>

"선수 여러분, 많이 긴장되고 떨리실텐데요. 다치지마시고 좋은 경기 보여주셨음 좋겠습니다. 저희도 응원하고, 국민 모두가 응원하니까요. 화이팅하시고, 항상 힘내세요!" (by. 혜리)

 

<영상 단체>

"세계인의 축제, 월드컵! 저희뿐만아니라 온국민들이 기대에 차있으실텐데요. '걸스데이'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모두를 응원합니다. 4년동안 고생 많으셨어요. 저희들이 열심히 응원할테니, 결과에 연연하지 마시고 열심히 뛰어주세요. 멋진 감독님 그리고 국가대표 여러분, 화이팅" (by. 걸스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