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포이(Poy)의 중국 이름은 보아인데요.1985년10월 5일 태어났고 태국 푸껫에서 살고 있답니다.
그녀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트랜스젠더 중 한명이랍니다. 17살 때 성공적으로 남자에서 여자로 변신했는데요.
보아는 중국에서 영화를 많이 찍었답니다. 보아와 함께 촬영한 남자 배우들도 한결같이 거물급 스타였다는데요.
제일 유명한 배역은 <소독>의 팔면불상 딸로 출연한 것이었다네요. 그녀가 배역을 완벽하게 해석했고 마지막에 장가휘가 맡은 장자위의 아내가 되는 역할이었답니다.
제일 기억 속에 남은 장면은 바로 장가휘와의 키스 장면이었는데요. 장가휘도 키스신을 잘 찍으려고 몇일동안 심리적 갈등을 했다고 농담할 정도였다네요.
이 사진은 주윤발과 함께 <도성풍운2>를 촬영했을 때 인증샷이랍니다. 이때 보아는 진짜 여자 보다 더 여성스러운 매력을 과시했답니다.
2016년 보아는 코미디 영화 <실연 남녀>에 출연하기도 했다네요.
보아는 2008년에 남자친구를 공개했는데요. 보아는 남자친구가 자기의 결혼대상이라고 했답니다. 30살 때 결혼하자고 약속했지만 결국 결별했답니다.
태국에서는 자신의 성별을 선택 할 수 있는데요. 자기 나라의 트랜스젠더 뿐만 아니라 전세계 트랜스젠더들을 모두 존중해 준다네요.
'아시아 10대 트랜스젠더'를 태국에서 선정하기도 했는데요. 과연 그들은 누구일까요?
♥ 1위. 포이(poy, 태국) 보아는 누구라도 인정하는 여왕이랍니다.
♥ 2위, Lingling Beeyada(라오스)
♥ 3위, 최근 인기가 많은 Yoshi(태국)
♥ 4위, 하리수(한국)
♥ 5위, Ailcia Liu(대만)
♥ 6위, film(태국)
♥ 7위, Kayo Satoh(일본)
♥ 8위, Jele(태국)
♥ 9위, Jessica Liu ShiHan(중국)
♥ 10위, belle(태국)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