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스토리] "정연이는 머리를 기를겁니다"…'스캐돌', 2017 공약 발표

 

'갓세븐' 뱀뱀이

펜을 들었습니다.

'여자친구' 은하는

한껏 집중했고요.

'세븐틴' 호시는

파.워.열.심.

'러블리즈' 까지

세.상.꼼.꼼.

지금 뭐 하는 중인가요? 

"우리의 데스티니는"

"새해부터 하.드.캐.리."

2017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정유(丁酉)년, 붉은 닭의 해인데요. '어둠을 걷어내고 밝은 세상이 열린다'는 희망찬 뜻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 모인 다섯 그룹은요. 2017년에 제.대.로. 밝은 빛을 볼 아이돌들인데요. 바로 '트와이스', '갓세븐', '세븐틴', '여자친구', '러블리즈'입니다.

'스타캐스트'에서만 최초로 공개합니다! 대세 아이돌들의 신년 계획입니다. 공약 달성 시 특별 팬서비스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먼저, 트둥이 '트와이스'의

계획부터 살펴볼까요?

2016년은 '트와이스의 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히트곡 '치어업'과 'TT'로 최정상 걸그룹으로 성장했는데요.

이런 트와이스의 새해 결심이 누구보다 궁금해집니다. 그런데 왜이리 소박하나요~.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계획을 세웠는데요.

먼저 나연부터 보시죠. 

"기계치 탈출! 새로 산 필카로 예쁜 사진 많이 찍기. 잘 찍어서 사진 올릴게요" (나연)

"성인 된 다현! 급식단(고등학교 멤버, 다현·채영·쯔위) 다시 뭉쳐서 V앱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다현)

"올해에는 완전 맛있는 음식 찾아먹기~♡ 2016년보다 더 웃기가 제 목표입니다" (모모)

"2017년에는 제가 숙소에서 요리를 해서 인증샷을 올리겠습니다!" (미나)

"2017년에는 일본어 표준어 연습을 해보 싶어요. 잘 되면 브이에서 인증할게요~." (사나) 

"정연이는 머리카락을 기르겠습니다. 양갈래 한 정연이, 보고싶지 않습니까?" (정연)

"올해에는 트와이스 콘서트도 하고요. 세계 여러 나라에 있는 '원스'를 만나러 가고 싶어요. 그리고 정규앨범도 나오면 좋겠어요~. 2017년 TT 하는일 없게 치어업~!" (지효)

"새해에는 '원스'랑 더 친해지고 싶습니다. 개인 브이앱을 더 많이 하겠습니다. 화이팅!" (쯔위)

"2017년에는 피아노 잘 치기. 잘 치게 된다면, 연주하는 영상을 올리겠습니다!" (채영)

☞2017년을 하드캐리할

'갓세븐'의 공약은요?

갓세븐의 활약도 기대가 됩니다. 2017년에는 또 어떤 모습으로 하드캐리할까요? 벌써부터 기.대.만.발.

멤버들은 2017년을 사랑의 해로 정했나봅니다. 나 자신부터 시작해 부모님, 아기새까지 열렬히 사랑할 예정인데요.

"부모님이 원하시는 선물을 해드릴겁니다. 다 이루면, 어릴적 사진을 올릴게요!" (마크)

"2016년처럼 후회없이 달리는 게 목표입니다. 이뤄지면, 아기새와 하와이 가기." (뱀뱀)

"2017년에는 노래를 더 잘했으면 좋겠습니다! 더 열심히 노력해 멋진 가수가 되겠습니다. 화이팅 최영재!" (영재)

"부모님 여행 보내드리기! 목표를 이룬다면, 앞으로 부모님께 더 효도할겁니다." (유겸)

"올해는 모두 건강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아가새들 스트레스 받지말고, 매일 파이팅하고! 그리고 전세계가 다 갓세븐을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더 열심히 해 갓부심, 잭부심 보여드릴게요." (잭슨)

"올해는 꼭 운전면허를 딸 겁니다. 다달이 책 한권도 읽을거고요. 인증샷도 올리겠습니다" (진영)

"열심히 활동하기, 책 많이 읽기. 지켜지면 아기새와 같이 소고기 구워먹을게요." (JB)

☞바라만봐도 붐붐한

'세븐틴'의 다짐은요?

2016년 가장 주목받은 신인돌이죠? 바로 '세븐틴'입니다. 세봉이들의 2017년 계획은 야심찹니다. 음반차트 1위, 음악 방송 5주 연속 1위를 해보고 싶다고 합니다.

특별한 공약을 걸기도 했는데요. 목표 달성 시에는 잠옷 퍼포먼스를 한다고 합니다. 자자, '캐럿'들 집중하세요~.

"2017년을 세븐틴의 해로 만들고 싶습니다. 이룬다면 형들에게 안마를…!" (디노)

"모두가 아프지 않는 게 목표입니다. 성공하면 민규가 직접 맛있는 것 해줄게요." (민규)

"정한이의 목표는 음악 방송 5주간 1위하기입니다. 이루면, 잠옷입고 출근길할게요!!" (정한)

"준이는 음반 차트 1위를 하고싶습니다. 1위를 하면, 멤버들에게 커피를 사줄게요." (준)

"2017년에는 몸짱이 될 겁니다. 된다면 공개하고요, 안 되면 공개 안 하는 걸로ㅠㅠ" (호시)

☞'여자친구'의

하얀 진심도 살펴볼까요?

2017년에도 달리고, 달릴 갓.자.친.구. 멤버들의 새해 공약도 궁금하시죠? 새해에도 팬클럽 '버디' 생각뿐입니다.

목표 달성시, '역조공'의 정석을 보여주겠다고 합니다. 손편지부터 만남의 기회까지 만들겠다고요. 이러니, 또 심쿵!

"여자친구도, 소원이도, 많이 성장하고 싶어요. 팬들과의 만남도 만들어볼게요!" (소원)

"성인이 된 만큼 제 일을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셀카 폭탄 투척, 기대해주세요!" (신비)

"멤버 모두 다치지 않고 활동하기. 달성하면, 팬분들을 위해 손편지를 쓸게요!" (엄지)

"좋은 일이 많은 2017년도였으면 좋겠어요. 만약 이룬다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표정으로 사진을 찍어 올리겠습니다!" (예린)

"올 한해 더 즐겁게 활동하고 싶습니다. 성공한다면, 독특한 단체 셀카 공개!" (유주)

"모든 음원사이트 진입 1위하기. 해내면 자축 브이앱을 성대하게 하겠습니다!!" (은하)

☞러블리너스를

끌어당기는 '러블리즈'는요?

새해부터 열일하는 러블리즈입니다. 오는 13일 단독 콘서트로 팬들을 만날 계획인데요. 그에 앞서 '러블리너스'에게만 공개하는 2017년 목표!

러블리즈의 2017년 공약은 반.전.그.자.체. 청순미 내뿜던 멤버들이 복근 만들기에 돌입하고요. 러블리즈 공식 각목 요정이 댄싱 머신에 도전합니다.

"러블리즈 1위가 목표입니다. 만약 성공한다면 ㅠㅠ 멤버 중 한명과 여행을 다녀올게요." (미주)

"사진 찍을 때 활짝 웃기! 성공하면, 환한 웃음을 띈 사진을 올릴게요!" (베이비소울)

"뻣뻣한 각목에서 벗어나, 댄싱 머신이 되기를 선언합니다. 춤 영상 업로드 각!" (수정)

"예쁜 몸매 만들기랑 1위 하기입니다. 성공하면, 지애언니랑 크롭티 입은 사진 공개할게요ㅋㅋ" (예인)

"2017년에는 손을 뜯지 않겠습니다. 예뻐진 손을 인증하고요. 악수회도 할게요!" (지수)

"복근과 근육을 만들겠습니다. 예인이랑 크롭탑 입고, 데스티니 움짤 찍을게요! 기대해주세요~" (지애)

"외국어 공부하기가 목표입니다. 달성한다면, 외국에 진출해 실력을 보여드릴게요." (진)

"볼살을 없애겠습니다. 성공하면요, SNS에 브이라인 인증 셀카를 올리겠습니다." (케이)

정리=안나영기자(Dispatch)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소스뮤직, 울림엔터테인먼트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남자도 러블리"…쇼타로, 자체발광 출국
2024.04.18
[현장포토]
"비주얼이 CG"…원빈, 완벽한 얼굴
2024.04.18
[현장포토]
"여.심.스.틸.러"…성찬, 한밤의 힐링
2024.04.18
[현장포토]
"비율도 완벽해"…앤톤, 넘사벽 피지컬
2024.04.18
[현장포토]
"설렘가득, 눈맞춤"…태현, 로맨틱 출국
2024.04.18
[현장포토]
"가려도, 훈훈해"…휴닝카이, 여심 스틸러
2024.04.18
more photos
VIDEOS
31:49
[LIVE] 투모로우바이투게더·라이즈·박보검, "뮤직뱅크 in 벨기에 출국" l TXT·RIIZE·PARK BOGUM, "Depart for MusicBank" [공항]
2024.04.18 오후 10:07
03:09
박보검, "뮤직뱅크 in 벨기에 출국" l PARK BOGUM, "Depart for MusicBank" [공항]
2024.04.18 오후 09:38
03:06
라이즈, "뮤직뱅크 in 벨기에 출국" l RIIZE, "Depart for MusicBank" [공항]
2024.04.18 오후 09:01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