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스타캐스트-QZ] ‘내 눈을 바라봐’…스캐돌, 아이 퀴즈

 

"오픈 유어 아이즈~"

 

눈은 얼굴 전체의 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위 중 한 곳입니다. 첫인상을 볼 때 가장 많이 보는 부위이기도 하죠. 눈 모양에 따라 고양이눈, 강아지눈, 사슴눈 등으로 그 특징을 분류할 정도니까요.

 

'스캐퀴즈' 2탄입니다. 이번 주제는 '눈만 보고 남녀 아이돌 이름 맞추기' 입니다. 대상은 스타캐스트에 속한 그룹 멤버로 한정했습니다. 그 중 매력적인 눈을 가진 아이돌 총 20명을 골라 특징별로 분류 해봤습니다.

 

푸는 법은 간단합니다. ☞ 우선 얼굴을 가린 사진을 확인 합니다. ☞ 스캐가 제시한 힌트를 정독합니다. ☞ 어느 그룹의 어떤 멤버인지 맞추세요. ☞ 마지막으로, 눈이 돋보이는 사진을 감상합니다. 팬이라면 이 정도는 식은 죽 먹기죠?

 

눈은 특징별로 2명씩 묶었습니다. 모두 맞춘다면 당신은 진정한 아이돌 콜렉터! 먼저 걸그룹의 블링블링한 눈부터 시작합니다. 겟, 셋, 레디~고!

 

 

☞ 도도한 고양이눈
 
Left : 큰 눈, 살짝 올라간 눈매. 영락없는 고양이눈입니다. 댄스 스포츠가 취미라는 그녀. 춤 출때의 그 강렬하고 도도한 눈빛이 인상적이죠.

 

Right : 톡톡 튀는 말투가 매력적입니다. 유창한 영어 실력까지 겸비했는데요. 최근 브라운관에서 고양이같은 눈을 흘기며 철부지 러블리걸을 소화했습니다.

 

정답 : '미쓰에이' 페이, '에프엑스' 크리스탈

 

"매력만점 눈매"(페이)

 

"오마갓. 도도한데?" (크리스탈)

 

 

☞ 초롱초롱 눈망울
 
Left : 연예계 최강 눈빛조련으로 유명하죠. 상대를 빤히 바라보는 아이컨택이 주무기입니다. 그녀의 눈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가 없는데요. 그래서 남녀불문 사랑을 독차지하나 봅니다.

 

Right : 아무리 화나는 일이 있어도, 이 눈빛 하나면 모든 화가 스르르 사라질 것 같습니다. 큰 눈망울과 초롱초롱한 눈동자를 지녔는데요. 일명 '직립○○'이라고도 불리죠.

 

정답 : '미쓰에이' 수지, '소녀시대' 윤아

 

"눈빛조련 성공?" (수지)

 

"직립사슴의 눈망울" (윤아)

 

 

☞ 빠져드는 눈웃음
 
Left : '눈웃음'하면 생각나는 멤버죠. 데뷔 시절부터 눈웃음 하나로 남팬들을 끌어모았습니다. 데뷔 7년차인 지금, 세월은 지났지만 아름다운 미소만큼은 그대로네요.
 
Right : 일요일 오전, 우리는 그녀를 '동물농장'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애교만점 눈웃음과 똑부러진 진행으로 사랑받았죠. 비빔면 두개를 끓여먹는 어마무시한 식욕까지 겸비했습니다

 

정답 : '소녀시대' 티파니, '카라' 한승연

 

"내가 원조 눈웃음" (티파니)

 

"귀여운 햄스터상" (승연)

 

 

☞ 섹시한 눈빛

 

Left : 아이돌 섹시계의 바이블같은 존재입니다. 눈빛만 봐도 섹시함이 철철~흘러넘치는데요. 그녀가 걸친 옷은 무조건 완판. 심지어 뒤집어썼던 X플러스 담요까지 매진됐다네요.

 

Right : 스스로를 '여신'이라 칭합니다. 당당하고 자기애도 강하죠. 이국적인 이목구비가 특징입니다. 특히 섹시한 눈매가 오묘한 매력을 담고 있네요.

 

정답 : '포미닛' 현아, '카라' 박규리

 

"섹시걸의 스모키" (현아)

 

"여신의 눈빛" (규리)

 

 

☞ 매력만점 홑꺼풀
 
Left : 걸그룹 대표 건강미인이죠. 쌍커풀은 없이 긴 눈매가 동양 미인의 표본입니다.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꿀벅지, 가느다란 발목으로 환상적인 각선미를 지닌 멤버입니다.
 
Right : 카리스마로는 따를 사람이 없습니다.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을 즐겨하는데요. 아직은 많이 알려지진 않았지만 연예계 대표 마당발입니다. 특히 해외 셀럽들과 인맥이 놀랍습니다.

 

정답 : '씨스타' 보라, '투애니원' 씨엘

 

"뮬란 닮았나요?" (보라)

 

"내 눈이 제일 잘나가~" (씨엘)

 

걸그룹은 여기까지~. 다음 문제로 넘어갑니다. 이번 판은 남자 아이돌 입니다. 걸그룹 못지않은 예쁜 눈이 인상적인데요. 팬 여러분을 앓게 했던 그 눈들, 여기 다 모았습니다. 이 페이스 그대로 만점에 도전하자고요. 자, 시작합니다.

 

 

☞ 퐁당, 빠져버릴 것 같은 눈망울
 
Left : 불꽃눈빛의 대표주자입니다. 축구 마니아이기도 합니다. 지난 해 여름 박지성 선수와 한 그라운드를 누비며 계도 탔죠. 축구공을 쫓을 때 더욱 초롱초롱해지는 눈빛의 소유자는 누구일까요?

 

Right : 늘 촉촉한 눈가를 보유했습니다. 이런 눈빛으로 어떻게 늑대의 노래를 불렀을까요. 하지만 그룹 내 동생들이 애교를 부리면 곧바로 지갑이 열린다는, 쉬운(?) 남자이기도 합니다. 과연 누구일까요?

 

정답 : '샤이니' 민호, '엑소' 루한

 

"사슴은 이 안에 있어" (민호)

 

"꽃천사 루루" (루한)

 

 

☞ 쌍꺼풀 없는 매력 만점 반달눈

 

Left : 작은 눈 때문에 기운이 없어보인다고요? 사실은 야무진 면이 있답니다. 덕분에 예능 단골 손님도 됐죠. 종종 트위터 비밀번호를 잊어버리는 허당기(?)있는 모습도 매력입니다

 

Right : 최근 '정글의법칙' 촬영을 위해 브라질 보르네오에 다녀왔는데요. 피곤한 일정에도 눈웃음은 여전했습니다. '잡기의 신'답게 정글에서 맹활약했다는 후문입니다.

 

정답 : '인피니트' 성규, '샤이니' 온유

 

"네 미소를 지지해" (성규)

 

"아름다워뉴~" (온유)

 

 

☞ 사랑스런 강아지눈

 

Left : 기자에게 직접 "제 별명은 O멍뭉이에요"라며 귀띔하는 패기를 보였습니다. 시선은 무조건 팬들에게 고정. '팬=여친'이라는 공식을 주장하는 이 남자의 정체는? 디스 이즈….

 

Right : 치와와 양갱이와 함께 동거 중이죠. 그러고보니 눈이 양갱이와 닮았는데요.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파워풀한 보컬 실력을 자랑합니다. 추가로, 닭발을 좋아한다네요.

 

정답 : '인피니트' 우현, '비스트' 요섭

 

"비타민 담은 하트" (우현)

 

"토마스 닮았나요?" (요섭)

 

 

☞ 도도하고 앙칼진 고양이 눈매

 

Left : 영화 '수상한 그녀'를 통해 600만 관객을 매료시켰습니다. 그의 새침한 눈빛에 누나팬들의 마음은 사르르 녹아내렸죠. 작곡 능력도 겸비했는데요. 생각해 둔 멜로디가 무려 100개라네요.

 

Right : 머글킹(일반인을 팀의 팬으로 이끄는 역할)으로 소문났습니다. 고양이 눈매를 지녔지만, 사실 고양이를 무서워한다네요. 어린 시절 고양이에게 공격을 받았기 때문이라고요.

 

정답 : 'B1A4' 진영, '엑소' 시우민

 

"제가 바로 반지하에요~" (진영)

 

"만두 품은 냥이" (시우민)

 


☞ 마스카라가 필요없는 눈매

 

Left : 속눈썹이 휘날리도록 깨방정을 부리는 모습이 자주 목격됩니다. 최근 발라드 앨범을 발매하며 가창력을 뽐내기도 했는데요. 이 쯤 되면 촉이 와~, 단번에 느껴지시죠?

 

Right : 10년차 아이돌의 위엄, 눈에서부터 느껴집니다. 국보급 속눈썹을 주신 아빠와 엄마께 감사~♪. 가창돌, 체육돌, 연기돌 등 모든 수식어를 차지한 당신은 욕심쟁이! 후후훗.

 

정답 : '엑소' 첸, '동방신기' 최강창민

 

"속눈썹의 기적" (첸)

 

"He got that 속눈썹" (창민)

 

글=김혜원·김효은기자(Dispatch)
사진=디스패치DB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이래서, 은진천사"…안은진, 코 찡긋 미소
2024.04.19
[현장포토]
"여심을 위로해"…전성우, 비주얼 사제
2024.04.19
[현장포토]
"각 잡고 섹시"…김윤혜, 매혹적인 거수경례
2024.04.19
[현장포토]
"범.접.불.가"…안은진, 시크 아우라
2024.04.19
[현장포토]
"남자도 러블리"…쇼타로, 자체발광 출국
2024.04.18
[현장포토]
"비주얼이 CG"…원빈, 완벽한 얼굴
2024.04.18
more photos
VIDEOS
31:49
[LIVE] 투모로우바이투게더·라이즈·박보검, "뮤직뱅크 in 벨기에 출국" l TXT·RIIZE·PARK BOGUM, "Depart for MusicBank" [공항]
2024.04.18 오후 10:07
03:09
박보검, "뮤직뱅크 in 벨기에 출국" l PARK BOGUM, "Depart for MusicBank" [공항]
2024.04.18 오후 09:38
03:06
라이즈, "뮤직뱅크 in 벨기에 출국" l RIIZE, "Depart for MusicBank" [공항]
2024.04.18 오후 09:01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