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가수 정동원이 음악을 통해 팬들과 인사를 나눈다. 입대 전 새 앨범을 발표한다.
정동원은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플랫폼에 새 리메이크 미니앨범 '소품집 Vol.2'를 발매한다. '소품집 Vol.1'을 잇는 2번째 리메이크 시리즈다.
깊어진 정서를 담았다. 신보에는 신곡 '오늘을 건너 내일 다시 만나는 길'과 변진섭 '너에게로 또 다시' 리메이크 버전이 더블 타이틀로 수록된다.
'오늘을 건너 내일 다시 만나는 길'은 포크 스타일의 발라드 곡이다. 방황의 시간을 지나고 있는 이들에게 진정한 위로를 건네는 내용을 담았다.
'너에게로 또 다시'는 변진섭이 지난 1989년 공개한 노래다. 정동원이 새롭게 해석했다. 원곡의 서정성을 살리면서도 그만의 감정선을 넣었다.
이외에도 세대를 아우르는 명곡들이 리메이크 돼 '소품집 Vol.2'를 채운다. 조항조의 '거짓말'과 김광석 '이등병의 편지', 김정수의 '당신' 등이다.
정동원은 오는 23일 해병대에 입대한다. 소속사 측은 "팬들에 전하는 인사이자 함께한 시간에 대한 감사, 미래를 기약하는 앨범"이라 설명했다.
신보 발매 외에도 팬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마련한다. 그는 13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팬 콘서트를 진행한다. 이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한다.

<사진제공=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