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신인 보이그룹 '코르티스'(CORTIS)가 글로벌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코르티스는 지난 18일 데뷔 앨범 '컬러 아웃사이드 더 라인' 타이틀곡 '왓 유 원트'(What You Want)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한국 서울과 일본 도쿄, 미국 뉴욕·로스앤젤레스에서 데뷔 기념 옥외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도심 곳곳을 자신들의 얼굴로 물들였다.
먼저 지난 11~18일 서울 하이브 사옥 외벽에 멤버들 사진과 팀 로고가 래핑됐다. 성수역, 홍대입구역 인근에도 옥외 광고가 붙었다.
열도에서도 코르티스를 미리 볼 수 있었다. 비슷한 시기인 11~17일, 도쿄 시부야역에 멤버들 얼굴이 담긴 개인 포스터가 부착됐다.
미국에선 이달 말까지 이들을 만난다. '뉴욕의 심장' 타임스퀘어에 있는 대형 LED에 '왓 유 원트' 콘셉추얼 퍼포먼스 필름이 나왔다.
뉴욕 소호 거리 등에도 코르티스 초상이 걸렸다. 유튜브 뮤직은 로스앤젤레스 선셋 대로 대형 전광판에 멤버들 관련 영상을 올렸다.
소속사 측은 "코르티스가 한국과 일본, 미국 등 주요 도시 스폿을 장식했다"며 "블록버스터급 데뷔 스케일을 자랑했다"고 소개했다.
한편 코르티스는 신곡 안무 유튜브 영상으로 총 15개 국가/지역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톱 100'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제공=빅히트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