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이명주기자] 가수 임영웅 신곡을 미리 만난다. 특별한 청음회가 열린다.
임영웅은 오는 29일 정규 2집 '아임 히어로 2'(IM HERO 2)를 발매한다. 그가 정규 음반으로 컴백하는 건 약 3년 2개월 만이다.
신보 공개를 앞두고 영웅시대(팬덤명)를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CGV 일부 지점에서 '아임 히어로 2' 청음회를 개최하는 것.
이번 청음회는 전국 50여개 CGV 동시 진행된다. 약 5만 명 규모로 음원 공개 전 청음 이벤트로는 역대 최대 기록을 세운다.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겐 '아임 히어로 2' 타이틀곡과 수록곡 전곡을 들려준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역시 최초 공개 예정이다.
임영웅은 컴백 계획 발표 당시 색다른 앨범 제작 방식을 공지한 바 있다. 정규 2집을 CD 판매 없이 앨범북 형태로 내놓는 것.
소속사 측은 "청음회 역시 불필요한 경쟁이 아닌 2집 앨범을 온전히 감상하는 축제가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했다"고 했다.
이어 "'아임 히어로 2'를 팬들과 가장 먼저 나누고 싶은 바람"이라며 "음악, 감동이 함께하는 시간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영웅 신보 청음회는 오는 28일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예매는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순차 오픈된다.
<사진제공=CGV ICECON, 물고기 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