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구민지기자] 아이들(i-dle)이 선공개 곡으로 완전체 컴백 예열에 나선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8일 공식 홈페이지에 아이들의 미니 7집 '위 아'(We are) 선공개곡 '걸프렌드'(Girlfriend)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걸크러쉬 그 자체였다. 이들은 고조되는 음악에 맞춰 거침없이 자신을 표출했다. 우기는 에펠탑, 센강을 배경으로 유리가 깨진 차를 향해 걸었다.
슈화는 차 뒷좌석에서 무표정하게 창밖을 바라봤다. 민니와 소연은 사람이 가득한 클럽에서 온몸으로 음악을 즐겼다. 각기 다른 분위기를 그렸다.
미연은 머리를 질끈 묶은 채 걸었다. 남다른 아우라로 시선을 끌었다. 멤버들은 웃으며 밤거리를 자유롭게 달렸다.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선공개 곡명 '걸프렌드'를 활용한 타이포그래피도 등장했다. 강렬한 무드를 예고했다. 새 앨범에 담길 총 6곡의 제목을 활용한 문구도 볼 수 있었다.
'굿 띵'(Good Thing), '걸프렌드', '러브 티즈'(Love Tease), '체인'(Chain), '언스탑퍼블'(Unstoppable), '그래도 돼요' 등으로 컴백 기대감을 자극했다.
'걸프렌드' 뮤직비디오는 오는 9일 0시 공개된다. 미니 8집은 오는 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정식 발매한다.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