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컷] 궁금한 내용이 있을 때 부담없이 물어볼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포털 사이트의 '지식인' 서비스입니다.

이곳에는 다소 수상한 질문들이 올라오곤 하는데요. 그 중 현실 소름을 유발한 레전드 글이 있다고 합니다.

지난 2012년 한 네티즌은 지식인에 질문을 했습니다. "라조육이사이 해보신 분 어디서 만드셨나요"라는 질문을 달았는데요.

'라조육이사이'라는 단어가 어색해 보입니다. '라조육'은 중국 음식이지만 '이사이'가 붙은 말을 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작성자의 글 역시 수상합니다. "여자친구 생주이라서, 이사이를 준비중인데요. 라조육이사이를 해볼까 합니다"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작성자는 "라조육이사이를 해주는 곳이 여러 곳이 있더라구요. 솔직히 말하면 들어도 잘 모르겠다. (중략) 해보신 분 계시다면 추천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수상한 점은 이뿐 아닙니다. 이 글에 대한 답변글이 거의 동시에 올라왔는데요. 한 네티즌이 라조육이사이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 네티즌은요. "라조육이사이는 기민함이나 생주, 프리랜서 등 어떤 상황에도 어울리는 이사이라 생각한다"는 말을 했는데요. 좀처럼 쉽게 이해하기 힘듭니다.

알 수 없는 말은 계속됐습니다. "저는 라조육우정국이란 곳을 꾸준히 이용 중", "디펜스 분들도 다들 공중파, 지상파 경력자분만 계신다"는 말을 늘어놨죠.

네티즌은 "라조육 기만cmbd로서 더 빛을 발하는 것 같더라구요. 해보시면 아마 만족하실 겁니다"라며 글을 마쳤는데요.

이후 네티즌들의 의견이 분분했습니다. 글 작성자와 네티즌이 한 말에 대한 해석본이 이어지기 시작했습니다.

한 네티즌은 '라조육이사이'가 라디오라고 생각했는데요. 여자친구를 위한 라디오 이벤트를 문의하는 글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반면 또다른 해석도 있습니다. 한 네티즌은 이 글이 인육 거래를 암시한 것이라 설명했는데요.

그의 해석에 따르면요. 글 작성자는 인육 거래를 원한 것이었고요. 이를 어디서 해야하는지 물었다고 합니다. 수상한 단어들 역시 은어였다는 것.

▲ 인육 거래라고 주장하는 네티즌의 해석본

이를 본 한 네티즌이 작성자의 아이디를 구글링했는데요. 그 결과 '디시인사이드' 한 갤러리에 댓글을 단 흔적이 포착됐습니다.

한 네티즌이 외롭다는 글을 올렸는데요. 지식인 답변자로 추정되는 사람이 "소개팅 주선해드린다. 지상파디펜스, 생주와 이사이를 겸비하는 기민함녀가 기다리고 있다"고 댓글을 달았습니다.

정말 인육 거래가 이뤄진 걸까요? 현재까지도 이 글은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과연 이 글의 진실은 무엇이었을까요?

<사진출처=지식인,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