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컷] 돈 많은 남성을 꼬시는 비법이 있다고 합니다. 러시아의 한 리얼리티쇼 스타가 ‘억만 장자 꼬시는 방법’을 공유해 화제를 모았는데요.

온라인 매체 더 썬은 지난 27일 러시아 출신 리얼리티 스타 엘리나 카미렌(31)을 소개했습니다. 러시아의 유명 쇼 ‘돔-2’에 출연하는 스타인데요. 어떻게 하면 환상적인 SNS를 만들 수 있는지 여성들에게 조언해준다고 합니다.

엘리나는 “자신의 SNS 프로필에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의 옷가게, 액세서리 매장에서 찍은 사진으로 채워라”라고 충고했는데요. 실제로 그곳에서 돈을 쓰지 않더라도 사진을 찍어서 SNS에 올리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비싼 스포츠카 옆에서 찍은 사진, 5성급 호텔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 등을 올리라고 말했는데요. “당신을 부자처럼 보이게 하는 이미지를 만들어라. 당신이 스타일리시하고 섹시하다면, 전화나 연락 등을 받을 것이다”며 팁(?)을 전수했습니다.

그녀는 “어떤 백만장자와 저녁을 먹고 있었다. 나는 차바퀴를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밤에는 바퀴를 갈아주는 곳이 드물다. 백만장자의 경호원이 내 차바퀴를 갈고 청소를 마치고 돌아올때까지 나는 백만장자와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며 자신의 데이트 노하우도 공유했습니다.

엘리나의 조언을 비판하는 사람들도 있었는데요. 그녀는 자신이 하는 행동들은 아무것도 아니라고 설명했습니다. “나보다 더 대단한 여자들은 정말 남자들에게서 많은 것을 얻어낸다”고 항변했는데요.

그녀의 부자 남자 꼬시는 방법. 과연 실제로 도움이 될지는 미지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