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우면 지는거다"…'결혼 D-5' 주상욱♥차예련, 리얼 키스

주상욱 차예련 부부의 리얼 키스가 포착됐다.

20일 인스타일코리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요 몇일 계속 화제가 되고 있는 주상욱&차예련의 화보. 거기에 불을 지펴줄, 풀 메이킹 영상이 인스타일 웹 사이트에 업로드되었어요. 두 손 두 발이 오그라드는 달콤&부러움은 우리들의 몫. 부러우면 지는거죠. 그냥 지고 봅시다. 예고편이 이 정도. #최강비주얼커플 #마누라라부르고 #여보라대답하는 #깨소금커플 #계속뽀뽀 #행복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하와이 라나이 섬에서 촬영된 주상욱, 차예련의 웨딩 화보 메이킹 영상이다. 두 사람의 눈빛에서는 사랑이 느껴진다. 또한 촬영을 위해 이동할 때도 손을 꼭 잡고 있거나, 차예련은 주상욱에게 뽀뽀를 하기도. 주상욱은 "홍삼 하나만 갖다줘라. 우리 마누라님 힘내야 하니깐"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특히 화보 촬영 도중 두 사람의 리얼 키스가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풍경과 어우려저 커플의 아름다운 면모가 더욱 빛났다.

MBC '화려한 유혹'으로 연인으로 발전한 주상욱과 차예련은 오는 25일 결혼식을 올린다.

TV리포트=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인스타일코리아

<기사제공=티비리포트. 해당글은 제휴매체의 기사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