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첫 사진은, 유정이와"…전소미, SNS 활동 시작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가 인스타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첫 사진부터 매우 훈훈했는데요.

전소미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같은 멤버 최유정에게 볼 뽀뽀를 받고 있는 모습인데요.

소미는 "안녕하세요 소미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인스타를 시작했어요.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소미는 오는 10일 KBS-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 출연합니다.

<사진출처=전소미 인스타그램>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장발 원톱"…지민, 분위기 미남
2026.06.23
[현장포토]
"순정만화 주인공"…지민, 만찢남 비주얼
2026.06.23
[현장포토]
"애교는 달콤해"…김재원, 큐티 순록이
2026.06.23
[현장포토]
"스윗에 녹아내려"…종호, 달콤한 손키스
2026.06.23
[현장포토]
"아드레날린 터지네"…성화, 폭주하는 잘생김
2026.06.23
[현장포토]
"멋짐 입었네"…민기, 공항의 패피
2026.06.23
more photos
VIDEOS
02:30
[EXCLUSIVE] 효정 동묘 완구거리 덕질 밈로그 EP.2 🧸
2026.06.23 오후 01:00
00:20
Can we agree LEE MINHO never left his prince era?👑이민호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미모✨#leeminho #이민호 #dispatch
2026.06.23 오후 12:30
00:18
[EXCLUSIVE] 이른 아침에도 월와핸 진 출국 👑
2026.06.23 오전 11:17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