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사진은, 유정이와"…전소미, SNS 활동 시작
2017.02.07 오후 03:57 | 2017.02.07 오후 03:57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가 인스타그램을 시작했습니다. 첫 사진부터 매우 훈훈했는데요.
전소미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 한 장을 올렸습니다. 같은 멤버 최유정에게 볼 뽀뽀를 받고 있는 모습인데요.
소미는 "안녕하세요 소미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인스타를 시작했어요.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소미는 오는 10일 KBS-2TV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 출연합니다.
<사진출처=전소미 인스타그램>
PHOTOS
[현장포토]
"착시 아닙니다"...손나은, 뼈말라 몸매
2026.06.25
[현장포토]
"두 주먹 불끈"...소지섭, 딸바보 된 소간지
2026.06.25
[현장포토]
"김부장, 야호~"...'김부장', 오지콤 유발자들
2026.06.25
[현장포토]
"아이돌은 달라"...손나은, 미녀 갸루
2026.06.25
[현장포토]
"비주얼이 청춘영화"…김명수, 분위기 남신
2026.06.25
[현장포토]
"기억조작 안경선배"…김명수, 심쿵 유발러
2026.06.25
VIDEOS
아이브, "도쿄돔 찢은 '쇼 왓 아이 엠' 하이라이트"ㅣIVE,"The highlight of"Show What I Am"that tore up the Tokyo Dome"[현장]
2026.06.25 오후 09:39
[EXCLUSIVE] 파리에서 울려퍼진 그 이름 성화 💥
2026.06.25 오후 04:20
[EXCLUSIVE] 리센느 미나미&원이의 ASMR 야-호 EP.3
2026.06.25 오후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