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야흐로 HD(고화질)시대입니다. 잡티도 안가려지는 시대. 누가 가로 2,000 픽셀을 감당할 수 있을까요? ‘방탄소년단’이라면 가능합니다.
지민의 부드러운 눈빛 가까이서 보고싶으셨죠? 슈가의 심애교 나노 단위로 감상하고 싶으셨죠? 그럼 HD 포토가 정답입니다.
지난달 27일 경기도 남양주 스튜디오입니다. ‘방탄소년단’이 신곡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는데요.
멤버들의 분위기는 어땠을까요? 궁금할 팬들을 위해 ‘디스패치’가 고화질로 담아왔습니다. 7 소년의 비글미 지금 감상하세요.
먼저 비주얼 미남 뷔입니다. 뷔는 이날 다양한 포즈를 선보였는데요.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사차원 뷔글미"
"태태는 베이비 느낌"
"천진난만 눈웃음"
"페인트 묻어도 신난다"
여기 대기실에서부터 '남친짤' 만드는 멤버는요? 바로 지민입니다. 지민은 2가지 매력을 선보였는데요. 지금 고화질로 감상하시죠.
"볼 바람에, 심쿵사"
"깜짝 놀란 망개떡"
"하지만 촬영중일땐?"
"은은한 카리스마"
다음은 진입니다. 진은 이날 유독 진지한 모습이었는데요, '피 땀 눈물'의 애절한 감정이 그대로 드러났습니다. 진의 차분한 느낌 지금 바로 감상하세요.
"고독함에 심멎주의"
"리허설도 실전처럼"
"애절한 눈빛"
"진~짜로 여심저격"
슈가 역시 이날 반전 분위기를 뽐냈습니다. 대기실에선 명랑한 모습이었는데요. 촬영에 들어가는 순간 곡에 몰입했습니다.
"사진 줍줍, 영구 소장 각"
"눈빛에 심장이 쿵"
"남자는 셔츠죠"
"치명적인 달콤함"
이 시간, 정국은요? 카메라를 향해 무한 애교를 선보이고 있었습니다. 아미 분들은 마음의 준비 단단히 하시길 바랍니다. 정국의 꾸러기 매력, 고화질로 보세요~.
"꾹이는 깜찍하게 찡긋"
"내가 바로 황금 막내"
"훈훈하다가도"
"비글미 참을 수 없다"
제이홉은 하트 장인으로서의 면모를 뽐냈습니다. 팬들을 향해 쉬지않고 팬서비스를 선보였는데요. 제이홉이 전하는 훈훈한 분위기, 바로 느껴보세요~.
"호비의 사랑스러운 미소"
"손가락으로 미니 하트"
"큰 하트도 받아랏"
"아미에게 줄거예요"
마지막으로 '방탄소년단'의 듬직한 리더 랩몬스터입니다. 랩몬스터는 이날 시크한 분위기를 자랑했습니다.
"뇌섹남의 카리스마 눈빛"
"눈빛으로 대화 중"
"커피 마실때도 카리스마"
"웃으면 무장해제"
"마무리는, 단체로"
<사진=박인영·김민정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