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이게 바로, 음색깡패"…수지, 청아한 라이브(영상)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청아한 노래 실력을 뽐냈습니다.

수지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짤막한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KBS-2TV '함부로 애틋하게' OST '좋을 땐'이었는데요.

수지는 수수한 민낯이었습니다. 헤어도 자연스러웠고요. 의상 또한 꾸밈없었습니다.

음색은, 예술이었습니다. 잔잔한 피아노 반주에 맞춰 '좋을 땐'을 열창했습니다.

한편 수지는 지난 9월 KBS-2TV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습니다. 현재 솔로 앨범을 준비 중입니다.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영화 한 편 뚝딱!"...싸이·박지훈, 역대급 오프닝
2026.06.27
[현장포토]
"이 조합, 실패없다"...싸이·성시경, 뜨거운 안녕
2026.06.27
[현장포토]
"뛰고, 또 뛰고"...싸이, 파워풀 에너지
2026.06.27
[현장포토]
"성발라도 뜨겁다!"...성시경, 특급 게스트
2026.06.27
[현장포토]
"써머퀸, 그 자체"...화사, 급이 다른 우아
2026.06.27
[현장포토]
"명불허전 레전드"...싸이, 뜨거운 흠뻑쇼
2026.06.27
more photos
VIDEOS
00:28
Joshua Catch Catch Challenge? Nailed it.😎 UNESCO? You've got this!😆조슈아, 유네스코 연설 기대만발👏#joshua #kpop
2026.06.29 오전 12:00
00:37
STAYs, are you enjoying "RUN IT!"?🔥CHANGBIN, we're ready for those Venice pics!📷창빈, "run it 기대해주세요!"
2026.06.28 오후 11:00
00:30
Hope SUNOO had the birthday he truly deserves🎂🫶선우씨 생일 축하합니다🎉#enhypen #sunoo #dispatch #kpop
2026.06.28 오후 10: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