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이게 바로, 음색깡패"…수지, 청아한 라이브(영상)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청아한 노래 실력을 뽐냈습니다.

수지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짤막한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KBS-2TV '함부로 애틋하게' OST '좋을 땐'이었는데요.

수지는 수수한 민낯이었습니다. 헤어도 자연스러웠고요. 의상 또한 꾸밈없었습니다.

음색은, 예술이었습니다. 잔잔한 피아노 반주에 맞춰 '좋을 땐'을 열창했습니다.

한편 수지는 지난 9월 KBS-2TV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습니다. 현재 솔로 앨범을 준비 중입니다.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깜짝 놀랐어"...카르멘, 러블리 큐트미
2026.06.22
[현장포토]
"큐티로 일렬종대"...예온, 러블리 막내
2026.06.22
[현장포토]
"컬러풀, 남달라 "...스텔라, 핑크 레이디
2026.06.22
[현장포토]
"무대를 압도해"...주은, 상큼 퍼포먼스
2026.06.22
[현장포토]
"청량미 100%"...유하, 눈부신 요정
2026.06.22
[현장포토]
"비주얼 A+"...에이나, 비현실 인형미모
2026.06.22
more photos
VIDEOS
00:13
[EXCLUSIVE] 벚꽃보다 화사한 이한이 추는 사쿠란보 🌸
2026.06.22 오후 05:00
00:36
[EXCLUSIVE] 롱샷이 말아주는 힙합? 그냥 느끼면 됨 🎤
2026.06.22 오후 03:00
00:57
[EXCLUSIVE] 스타쉽표 정품 터치마이바디 가을이 드립니다 🎁
2026.06.22 오후 02: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