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이게 바로, 음색깡패"…수지, 청아한 라이브(영상)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청아한 노래 실력을 뽐냈습니다.

수지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짤막한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KBS-2TV '함부로 애틋하게' OST '좋을 땐'이었는데요.

수지는 수수한 민낯이었습니다. 헤어도 자연스러웠고요. 의상 또한 꾸밈없었습니다.

음색은, 예술이었습니다. 잔잔한 피아노 반주에 맞춰 '좋을 땐'을 열창했습니다.

한편 수지는 지난 9월 KBS-2TV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습니다. 현재 솔로 앨범을 준비 중입니다.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여리여리 끝판왕"...윈터, 슬랜더 몸매
2026.06.26
[현장포토]
"예쁨, 쉽니다"...닝닝, 시크 미녀
2026.06.26
[현장포토]
"민낯도 반짝"...카리나, 자체발광 피부
2026.06.26
[현장포토]
"청순벨 울린다"...벨, 모닝 비주얼
2026.06.26
[현장포토]
"한쪽 어깨 살짝~"...나띠, 섹시 모먼트
2026.06.26
[현장포토]
"검은 고양이 하늘"...하늘, 깜찍 냐옹이
2026.06.26
more photos
VIDEOS
00:00
앤팀, "인천국제공항 출국" l &TEAM, "ICN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6.06.26 오전 07:57
02:09
케이(앤팀), "마스크를 뚫고 나오는 힙!💥 바이브!🐺" l K(&TEAM), "Hip!💥 vibe leaking through the mask🐺" [공항]
2026.06.26 오전 07:06
04:22
엔시티 위시, “김포국제공항 출국“ l NCT WISH, "GMP INT Airport Departure" [공항]
2026.06.26 오전 06:49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