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이게 바로, 음색깡패"…수지, 청아한 라이브(영상)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청아한 노래 실력을 뽐냈습니다.

수지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짤막한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KBS-2TV '함부로 애틋하게' OST '좋을 땐'이었는데요.

수지는 수수한 민낯이었습니다. 헤어도 자연스러웠고요. 의상 또한 꾸밈없었습니다.

음색은, 예술이었습니다. 잔잔한 피아노 반주에 맞춰 '좋을 땐'을 열창했습니다.

한편 수지는 지난 9월 KBS-2TV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습니다. 현재 솔로 앨범을 준비 중입니다.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장발 원톱"…지민, 분위기 미남
2026.06.23
[현장포토]
"순정만화 주인공"…지민, 만찢남 비주얼
2026.06.23
[현장포토]
"애교는 달콤해"…김재원, 큐티 순록이
2026.06.23
[현장포토]
"스윗에 녹아내려"…종호, 달콤한 손키스
2026.06.23
[현장포토]
"아드레날린 터지네"…성화, 폭주하는 잘생김
2026.06.23
[현장포토]
"멋짐 입었네"…민기, 공항의 패피
2026.06.23
more photos
VIDEOS
00:20
The airport became a runway the moment TXT arrived✨투바투 등장에 런웨이 개장🔥#txt #tomorrowxtogether #투바투
2026.06.24 오전 12:00
00:26
You can feel KIM WOOBIN's warmth through his eyes🥹김우빈은 눈빛부터 다정해💙#kimwoobin #김우빈 #dispatch
2026.06.23 오후 11:00
00:28
All-black JUNG HAEIN or soft-boy JUNG HAEIN—which side are you picking?🖤#junghaein #정해인 #dispatch
2026.06.23 오후 10: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