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이게 바로, 음색깡패"…수지, 청아한 라이브(영상)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청아한 노래 실력을 뽐냈습니다.

수지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짤막한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KBS-2TV '함부로 애틋하게' OST '좋을 땐'이었는데요.

수지는 수수한 민낯이었습니다. 헤어도 자연스러웠고요. 의상 또한 꾸밈없었습니다.

음색은, 예술이었습니다. 잔잔한 피아노 반주에 맞춰 '좋을 땐'을 열창했습니다.

한편 수지는 지난 9월 KBS-2TV '함부로 애틋하게'를 통해 시청자들과 만났습니다. 현재 솔로 앨범을 준비 중입니다.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착시 아닙니다"...손나은, 뼈말라 몸매
2026.06.25
[현장포토]
"두 주먹 불끈"...소지섭, 딸바보 된 소간지
2026.06.25
[현장포토]
"김부장, 야호~"...'김부장', 오지콤 유발자들
2026.06.25
[현장포토]
"아이돌은 달라"...손나은, 미녀 갸루
2026.06.25
[현장포토]
"비주얼이 청춘영화"…김명수, 분위기 남신
2026.06.25
[현장포토]
"기억조작 안경선배"…김명수, 심쿵 유발러
2026.06.25
more photos
VIDEOS
00:36
[EXCLUSIVE] 파리에서 울려퍼진 그 이름 성화 💥
2026.06.25 오후 04:20
02:21
[EXCLUSIVE] 리센느 미나미&원이의 ASMR 야-호 EP.3
2026.06.25 오후 03:00
00:31
EXO may be 15 years in, but they'll always be our boys🥹💙엑소, 여전한 팀워크와 소년 감성✨#exo #엑소 #kpop #dispatch
2026.06.25 오후 12:3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