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아름다운 미소를 위해 치아교정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치아교정이 기대와는 달리 당신에게서 앗아갈 수 있는 것들도 있다는데요.

그것은 과연 뭘까요? TOP3를 살펴 봤습니다.

▶ No.1 <붓고, 피나고, 멍들고...만신창이 나의 잇몸!>

우리가 어렸을 때부터 봐왔고, 가장 익숙한 교정방법은 치아 표면에 고정식 철제 교정 장치를 다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으로 교정한 분들이 가장 많이 호소하는 불편함은 바로 잇몸 통증인데요.

보통 치과에서는 교정기를 처음 착용한 날부터 길게는 3일정도 잇몸 통증이 있다고 이야기 합니다. 그러나 심한 경우 잇몸질환으로 이어지고 식사를 할 수 없는 정도 까지 이르러 진통제를 복용해야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 No.2 <벌써 치과 가는 날? 내 시간은 어디로~>

교정은 개인의 치아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치열만 교정하는 경우에는 평균 18개월 이상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부정교합이 있거나 다른 복합적인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교정기간은 30개월을 훌쩍 넘길 때도 있다고 해요.

때문에 교정기를 착용하는 동안 정기 검진은 물론 단단한 음식을 먹거나, 끈적끈적한 음식을 먹어 교정 장치가 틀어지게 되면 또 다시 방문해야하고, 교정이 끝나면 유지 장치 착용 까지...

‘교정을 시작하면 치과 VIP는 따 놓은 당상’ 이란 말이 있을 정도로 치과에 많은 시간이 들어가게 되는데요. 큰 맘 먹고 콤플렉스 탈출을 위해 치아 교정 시작했던 직장동료가 점심시간, 반차, 심지어 월차까지 틈만 나면 치과로 향하던 그 뒷모습이 아직도 기억나네요. 교정, 너란 놈 참.

▶ No.3 <내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니야~ 미소 실종!>

깨끗하게, 맑게, 자신 있게~! 오늘도 스마일~ 하고 싶어서 교정을 시작했건만!! 교정을 시작하고 나면 오히려 자신감은 교정 이전 보다 더 하락하게 되죠.

교정기 자체에서 오는 이물감도 문제지만, 식후 바로 양치를 하지 않으면 엉망이 되어 있는 치아 상태 때문에...

식사 후 후다닥 양치도구를 들고 화장실로 달려가지 않으면 마음이 불편하고, 행여 교정기가 보일까 가리기 바쁜 나날들이 이어지곤 하죠.

간단한 미소는 물론 교정 기간에는 환하게 웃고 있는 흔한 사진 한 장이 없죠. 도대체 난 언제쯤 환하게 웃을 수 있나요?

■ 쉽고, 간단하게, 빠르고, 안전하게 한국인 맞춤 투명 교정 이클라이너

앞서 살펴보신 많은 문제점 해결을 위해 대부분의 사람들이 투명교정을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치아교정 전문가가 만들지 않고, 식약처 인증을 받지 못해 안전성 문제 또한 피해갈 수 없는데요. 그렇다면, 한국에서 개발되어 보다 전문적이고 한국인에게 딱 맞는 투명교정 방법이 있다면 어떨까요?

교정기간 동안에도 당신의 치아, 잇몸, 시간, 환한 미소까지 지켜주는 아주 새로운 투명교정 방법을 선사할 이클라이너 치과를 소개합니다. 이클라이너 치과의 가장 큰 장점은 이클라이너 치과의 김태원 원장이 직접 개발한 신개념 교정기라는 점인데요. 한국인에게 맞춰 개발됐기 때문에 정확한 진단과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한 이미 49개국 10만 의사가 사용한다고 알려진 이클라이너는 식약품안전처와 미국 식약청, 유럽연합 통합인증마크에서 안전성과 효능을 인증 받았기에 그 신뢰도가 더욱 두텁습니다.

위와 같은 이유들로 이클라이너는 취업면접, 콤플렉스 탈출, 깔끔한 첫인상 등 각종 이유로 교정을 고민하고 있는 젊은층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는데요. 이클라이너의 가장 큰 매력은 교정으로 잃을 수 있는 세 가지 잇몸 건강, 시간, 환한 미소를 교정기간에도 쭉 유지 할 수 있다는 겁니다.

이클라이너는 국내에서 전담으로 제작하기 때문에 교정기 오차가 생겨도 수정이 가능합니다. 또 다른 교정방법에 비해 교정기간이 최대 1년까지 단축되기 때문에 치과에 자주 갈 필요가 없어 치료기간에도 치과에 많은 시간을 뺏기지 않고, 투명한 교정기가 잇몸 전체를 덮어 잇몸이 상할 염려도 없다고 하니 이클라이너를 향한 교정인들의 뜨거운 반응은 당연한 일 일지도 모릅니다.

현재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방문 예약 상담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무료로 교정기간을 미리 알아보면 커피 쿠폰도 제공한다고 하니, 다가오는 가을, 신개념 교정기 이클라이너를 통해 숨겨왔던 당신의 매력적인 미소를 되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http://www.ecligner.co.kr/event777

<글=이클라이너 치과 / 1522-7528>

<해당 게시글은 제휴사인 ‘이슈노트’의 컨텐츠입니다. 본지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