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현장포토] "눈만봐도, 잘생김"…엑소, 완전체 출근

[Dispatch=박인영기자] KBS-2TV '뮤직뱅크' 리허설이 10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공개홀에서 열렸다.

'엑소'는 이날 마스크와 모자로 얼굴을 가렸지만, 여전히 잘생긴 비주얼을 과시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트와이스, EXID, 오마이걸, 백아연, 엑소, 에이프릴, 소년공화국, 유키스, 루나, 크나큰, 러블리즈 등이 출연한다.

"가려도 훈훈" (레이·세훈)

"찬열이 졸려요~" (찬열)

"귀요미 맏형" (시우민)

"잘생겼죠?" (수호)

"선한 눈빛" (첸)

"다 가렸~됴" (디오)

"가려도 보이는 핫바디" (카이)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착시 아닙니다"...손나은, 뼈말라 몸매
2026.06.25
[현장포토]
"두 주먹 불끈"...소지섭, 딸바보 된 소간지
2026.06.25
[현장포토]
"김부장, 야호~"...'김부장', 오지콤 유발자들
2026.06.25
[현장포토]
"아이돌은 달라"...손나은, 미녀 갸루
2026.06.25
[현장포토]
"비주얼이 청춘영화"…김명수, 분위기 남신
2026.06.25
[현장포토]
"기억조작 안경선배"…김명수, 심쿵 유발러
2026.06.25
more photos
VIDEOS
00:36
[EXCLUSIVE] 파리에서 울려퍼진 그 이름 성화 💥
2026.06.25 오후 04:20
02:21
[EXCLUSIVE] 리센느 미나미&원이의 ASMR 야-호 EP.3
2026.06.25 오후 03:00
00:31
EXO may be 15 years in, but they'll always be our boys🥹💙엑소, 여전한 팀워크와 소년 감성✨#exo #엑소 #kpop #dispatch
2026.06.25 오후 12:3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