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설현 VS 설블리"

남심 설레게 하는 '설설~자매' 설현과 설리. 설현은 A.O.A 활동을 통해 섹시한 매력을 발산 중이고, 설리는 연기자로 전향에 '에프엑스'때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죠.

비슷한 듯 다른 두 사람의 모습이 화보를 통해서도 드러났습니다.

설리는 볼때마다 마음이 '설리설리~'했고요. 설현은 언제나 '섹시했~설현'.

먼저 래시가드 룩입니다. 설현과 설리는 각각 래시가드 화보를 통해 섹시미를 발산했습니다. 설현은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탄탄한 복근으로 건강한 섹시함을를 뽐냈고요. 설리는 의외의 S라인으로 반전 섹시미를 드러냈습니다.

두 사람은 과감한 노출에서도 당당했습니다. 설현은 속옷이 비치는 짧은 크롭트 톱으로 군살 없는 허리 라인을 뽐냈습니다. 완벽한 S라인 포즈는 필수였습니다. 설리는요? 과감한 비키니 톱으로 가슴 라인을 노출했습니다. 설리는 하얀 피부톤과 강렬한 레드립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과시했습니다.

화사한 핑크빛 매력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설현은 화이트 튜브톱 드레스와 올림 머리로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설리는 밝은 핑크 드레스와 메이크업으로 특유의 러블리한 매력을 어필했고요.

침대 화보도 우열을 가릴 수 없습니다. 두 사람 모두 청순미와 고혹미가 느껴졌습니다. 설현은 침대에 엎드려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고요. 설리는 그윽한 눈빛으로 남심을 자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