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다시 만난, 명카드라이브"…박명수X제시카, 깜짝 재회

박명수X제시카, '명카드라이브'가 7년 만에 재회했습니다.

박명수는 17일 오후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제시카와의 만남을 기념했습니다.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는데요.

여전한 케미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두 사람은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봤습니다. 돈독한 선후배의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앞서 박명수와 제시카는 지난 2009년 MBC-TV '무한도전'의 '올림픽대로 가요제' 특집에 '명카드라이브'란 팀을 이뤄 참여한 바 있습니다.

당시 이들은 듀엣곡 '냉면'을 발표했는데요. 시원한 여름에 어울리는 시즌 송으로, 현재까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진출처=박명수 인스타그램, MBC>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착시 아닙니다"...손나은, 뼈말라 몸매
2026.06.25
[현장포토]
"두 주먹 불끈"...소지섭, 딸바보 된 소간지
2026.06.25
[현장포토]
"김부장, 야호~"...'김부장', 오지콤 유발자들
2026.06.25
[현장포토]
"아이돌은 달라"...손나은, 미녀 갸루
2026.06.25
[현장포토]
"비주얼이 청춘영화"…김명수, 분위기 남신
2026.06.25
[현장포토]
"기억조작 안경선배"…김명수, 심쿵 유발러
2026.06.25
more photos
VIDEOS
00:36
[EXCLUSIVE] 파리에서 울려퍼진 그 이름 성화 💥
2026.06.25 오후 04:20
02:21
[EXCLUSIVE] 리센느 미나미&원이의 ASMR 야-호 EP.3
2026.06.25 오후 03:00
00:31
EXO may be 15 years in, but they'll always be our boys🥹💙엑소, 여전한 팀워크와 소년 감성✨#exo #엑소 #kpop #dispatch
2026.06.25 오후 12:3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