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acebook Pixed code*/ /* /facebook Pixed code*/
"다시 만난, 명카드라이브"…박명수X제시카, 깜짝 재회

박명수X제시카, '명카드라이브'가 7년 만에 재회했습니다.

박명수는 17일 오후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제시카와의 만남을 기념했습니다. 함께 찍은 셀카를 공개했는데요.

여전한 케미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두 사람은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봤습니다. 돈독한 선후배의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앞서 박명수와 제시카는 지난 2009년 MBC-TV '무한도전'의 '올림픽대로 가요제' 특집에 '명카드라이브'란 팀을 이뤄 참여한 바 있습니다.

당시 이들은 듀엣곡 '냉면'을 발표했는데요. 시원한 여름에 어울리는 시즌 송으로, 현재까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진출처=박명수 인스타그램, MBC>

 

HOT PHOTOS
NEWS
more news
PHOTOS
[현장포토]
"깜짝 놀랐어"...카르멘, 러블리 큐트미
2026.06.22
[현장포토]
"큐티로 일렬종대"...예온, 러블리 막내
2026.06.22
[현장포토]
"컬러풀, 남달라 "...스텔라, 핑크 레이디
2026.06.22
[현장포토]
"무대를 압도해"...주은, 상큼 퍼포먼스
2026.06.22
[현장포토]
"청량미 100%"...유하, 눈부신 요정
2026.06.22
[현장포토]
"비주얼 A+"...에이나, 비현실 인형미모
2026.06.22
more photos
VIDEOS
00:13
[EXCLUSIVE] 벚꽃보다 화사한 이한이 추는 사쿠란보 🌸
2026.06.22 오후 05:00
00:36
[EXCLUSIVE] 롱샷이 말아주는 힙합? 그냥 느끼면 됨 🎤
2026.06.22 오후 03:00
00:57
[EXCLUSIVE] 스타쉽표 정품 터치마이바디 가을이 드립니다 🎁
2026.06.22 오후 02:00
more vide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