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atch=양나래 인턴기자] 소녀시대 신곡 '더 보이즈(The Boys)' 뮤직비디오가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19일 SM타운 유튜브 공식 채널을 비롯해 각종 음원 사이트에 소녀시대 정규 3집 타이틀곡 '더 보이즈'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달 30일부터 순차적으로 티저 영상을 공개 한 이후 풀 버전 뮤직비디오를 선보인 것.

 

뮤직비디오는 여신과 여전사를 오가는 콘셉트였다. 소녀시대 멤버들은 저마다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이후 분위기는 180도 달라졌다. 소녀시대는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타이트한 의상을 입고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

 

강렬한 음악과 군무도 눈길을 끌었다. 세련된 비트와 사운드가 어우러진 신곡은 기존 후크송과는 달랐다. 특히 '전 세계가 너를 주목해. 위풍도 당당하지. 뼛속부터 넌 원래 멋졌어'라는 랩이 인상적이다. 또 팔과 다리를 뻗는 동작이 많은 파워풀한 안무는 소녀시대의 카리스마가 느껴졌다.

 

소녀시대 '더 보이즈'는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기록했다.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수록곡 '세이예스', '미스터 택시' 등도 차트에 올라 소녀시대의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소녀시대는 오는 21일 KBS-2TV '뮤직뱅크'를 통해 컴백무대를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