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여자친구 위해서"…종현, 선배의 특급배려
2015.08.14 오전 09:49 | 2015.08.14 오전 10:25
[Dispatch=송효진기자] '여자친구'와 '샤이니' 종현이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열린 KBS-2TV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했다
이날 '여자친구'는 출근길 퍼포먼스로 화관을 쓰고 등장했다. 뒤따라오던 '샤이니' 종현은 포토타임이 이어지자 취재진 뒤로 조용히 돌아갔다.
![]()
'꽃의 여신들이에요' (소원)
![]()
"화관 퍼포먼스 준비했어요" (예린)
![]()
"예쁘게 찍어주세요"
![]()
'종현의 등장'
![]()
'후배들 위해서라면'
![]()
'8년차 선배의 배려'
![]()
"뒷길도 괜찮아요"
PHOTOS
[현장포토]
"장발 원톱"…지민, 분위기 미남
2026.06.23
[현장포토]
"순정만화 주인공"…지민, 만찢남 비주얼
2026.06.23
[현장포토]
"애교는 달콤해"…김재원, 큐티 순록이
2026.06.23
[현장포토]
"스윗에 녹아내려"…종호, 달콤한 손키스
2026.06.23
[현장포토]
"아드레날린 터지네"…성화, 폭주하는 잘생김
2026.06.23
[현장포토]
"멋짐 입었네"…민기, 공항의 패피
2026.06.23
VIDEOS
[EXCLUSIVE] 효정 동묘 완구거리 덕질 밈로그 EP.2 🧸
2026.06.23 오후 01:00
Can we agree LEE MINHO never left his prince era?👑이민호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미모✨#leeminho #이민호 #dispatch
2026.06.23 오후 12:30
[EXCLUSIVE] 이른 아침에도 월와핸 진 출국 👑
2026.06.23 오전 1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