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여자친구 위해서"…종현, 선배의 특급배려
2015.08.14 오전 09:49 | 2015.08.14 오전 10:25
[Dispatch=송효진기자] '여자친구'와 '샤이니' 종현이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열린 KBS-2TV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했다
이날 '여자친구'는 출근길 퍼포먼스로 화관을 쓰고 등장했다. 뒤따라오던 '샤이니' 종현은 포토타임이 이어지자 취재진 뒤로 조용히 돌아갔다.
![]()
'꽃의 여신들이에요' (소원)
![]()
"화관 퍼포먼스 준비했어요" (예린)
![]()
"예쁘게 찍어주세요"
![]()
'종현의 등장'
![]()
'후배들 위해서라면'
![]()
'8년차 선배의 배려'
![]()
"뒷길도 괜찮아요"
PHOTOS
[현장포토]
"착시 아닙니다"...손나은, 뼈말라 몸매
2026.06.25
[현장포토]
"두 주먹 불끈"...소지섭, 딸바보 된 소간지
2026.06.25
[현장포토]
"김부장, 야호~"...'김부장', 오지콤 유발자들
2026.06.25
[현장포토]
"아이돌은 달라"...손나은, 미녀 갸루
2026.06.25
[현장포토]
"비주얼이 청춘영화"…김명수, 분위기 남신
2026.06.25
[현장포토]
"기억조작 안경선배"…김명수, 심쿵 유발러
2026.06.25
VIDEOS
Everyone understood the pair heart assignment... except JAY and NI-KI🤣엔하이픈 하트릴레이💘#enhypen #dispatch
2026.06.26 오전 12:00
Warning: ENGENEs may replay this ENHYPEN video100 times❤️🔥엔하이픈, 비주얼도 인성도 완벽✨#enhypen #엔하이픈 #kpop
2026.06.25 오후 11:00
Wait... SAKUYA changed his bag?! Where are the keychains💔😭사쿠야, 트레이드마크 키링 실종?! #nctwish #kpop #엔시티위시
2026.06.25 오후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