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여자친구 위해서"…종현, 선배의 특급배려
2015.08.14 오전 09:49 | 2015.08.14 오전 10:25
[Dispatch=송효진기자] '여자친구'와 '샤이니' 종현이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열린 KBS-2TV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했다
이날 '여자친구'는 출근길 퍼포먼스로 화관을 쓰고 등장했다. 뒤따라오던 '샤이니' 종현은 포토타임이 이어지자 취재진 뒤로 조용히 돌아갔다.
![]()
'꽃의 여신들이에요' (소원)
![]()
"화관 퍼포먼스 준비했어요" (예린)
![]()
"예쁘게 찍어주세요"
![]()
'종현의 등장'
![]()
'후배들 위해서라면'
![]()
'8년차 선배의 배려'
![]()
"뒷길도 괜찮아요"
PHOTOS
[현장포토]
"깜짝 놀랐어"...카르멘, 러블리 큐트미
2026.06.22
[현장포토]
"큐티로 일렬종대"...예온, 러블리 막내
2026.06.22
[현장포토]
"컬러풀, 남달라 "...스텔라, 핑크 레이디
2026.06.22
[현장포토]
"무대를 압도해"...주은, 상큼 퍼포먼스
2026.06.22
[현장포토]
"청량미 100%"...유하, 눈부신 요정
2026.06.22
[현장포토]
"비주얼 A+"...에이나, 비현실 인형미모
2026.06.22
VIDEOS
[EXCLUSIVE] 벚꽃보다 화사한 이한이 추는 사쿠란보 🌸
2026.06.22 오후 05:00
[EXCLUSIVE] 롱샷이 말아주는 힙합? 그냥 느끼면 됨 🎤
2026.06.22 오후 03:00
[EXCLUSIVE] 스타쉽표 정품 터치마이바디 가을이 드립니다 🎁
2026.06.22 오후 0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