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여자친구 위해서"…종현, 선배의 특급배려
2015.08.14 오전 09:49 | 2015.08.14 오전 10:25
[Dispatch=송효진기자] '여자친구'와 '샤이니' 종현이 1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공개홀에서 열린 KBS-2TV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했다
이날 '여자친구'는 출근길 퍼포먼스로 화관을 쓰고 등장했다. 뒤따라오던 '샤이니' 종현은 포토타임이 이어지자 취재진 뒤로 조용히 돌아갔다.
![]()
'꽃의 여신들이에요' (소원)
![]()
"화관 퍼포먼스 준비했어요" (예린)
![]()
"예쁘게 찍어주세요"
![]()
'종현의 등장'
![]()
'후배들 위해서라면'
![]()
'8년차 선배의 배려'
![]()
"뒷길도 괜찮아요"
PHOTOS
[현장포토]
"폭풍성장"...안서현, 훌쩍 큰 미자
2026.06.26
[현장포토]
"폭풍감량"...김민하, 달라진 분위기
2026.06.26
[현장포토]
"그대에게 드림"...황인엽, 첫사랑표 하트
2026.06.26
[현장포토]
"시.선.집.중"...정해인, 압구정 프린스
2026.06.26
[현장포토]
"실물은 이런 느낌"...나연, 눈부신 등장
2026.06.26
[현장포토]
"청순하나연?"...나연, 남심 스틸러
2026.06.26
VIDEOS
[EXCLUSIVE] 산토스 브라보스 인터뷰 🎙️ EP.1
2026.06.26 오후 05:00
NCT 제노X재민, "듀얼 매력 투샷, 바라보면 눈호강🤩" l NCT JNJM, "Two shots of dual charm, good for your eyes 🤩" [공항]
2026.06.26 오후 03:39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김포국제공항 입국" l TXT, "GMP INT Airport Arrival" [공항]
2026.06.26 오후 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