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태연과 써니,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 '가수' 서인영, '연기자' 박보영. 이 미녀스타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깜찍한 단신족들이라는 겁니다. 모두 자신의 프로필 키를 150cm 대라고 밝혔는데요.

그.런.데. 작은 티가 전혀 나지 않는다고요? 프로필보다 커 보인다고요? 그 비법이 여기 있습니다. 스타들의 키 커보이는 코디, 지금 감상해 보겠습니다.

① 미니원피스 : 미니미들의 장점인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부각시킬 수 있어 좋습니다. 게다가 상체와 하체를 연결시켜 주기 때문에 비율이 좋아보이죠. 킬힐로 각선미까지 살려주면 완성!

② 깔맞춤 : 올블랙 & 올화이트 등 깔맞춤에 도전해 보세요. 미니원피스와 같은 원리인데요. 시선 분산 효과를 막아줍니다. 덕분에 키가 더 커보입니다.

부분 깔맞춤도 효과가 좋습니다. 블랙 앵클부츠에 블랙 진으로 하의 컬러를 통일하면 됩니다. 종아리가 훨씬 길어 보일 겁니다.

③하이웨이스트 : 스커트, 숏츠, 스키니 등 어떤 하의라도 상관없습니다. 하이웨이스트만 기억하세요. 허리 선이 위에 있는 것 같은 착시 효과를 가져옵니다.

④ 스킨 컬러 힐 : 누드톤의 힐은 단신족들에게 없어서는 안 될 아이템입니다. 살색과 컬러가 비슷하기 때문에, 다리가 5cm는 길어 보이죠.

<사진=디스패치DB>